






발렌타인 복각하니까 생각나서 찾아와봄...ㅋㅋ...
이때 비하면 진짜 운영 사람다워진 거 같기도 하고
원본은 2020년 4월 24일 글임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tudiobside&no=462704
섭종때까지 할까요...?







발렌타인 복각하니까 생각나서 찾아와봄...ㅋㅋ...
이때 비하면 진짜 운영 사람다워진 거 같기도 하고
원본은 2020년 4월 24일 글임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studiobside&no=462704
섭종때까지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