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랍 탱주고 써봐 1q2w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1 작성일 2021-02-16 18:36:18 https://arca.live/b/counterside/21497401 딜보단 가능성 있어보여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제이크 2021-02-16 18:36:47 나 튜닝 중인데 지피감이 안떠 하 펼쳐보기▼ ㅇㅇ (115.140) 2021-02-16 18:37:13 삭제 수정 체셋주고??? 펼쳐보기▼ 제이크 2021-02-16 18:37:29 ㄴㄴ 공속셋 펼쳐보기▼ 제이크 2021-02-16 18:37:21 메이즈 방어구+초전도 보조로 지피감 40% 가까이 땡길 수 있는데 거따가 레피감이나 스커피감 14% 붙혀주고 하면 쓸만할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021-02-16 18:36:51 영 아니던데 펼쳐보기▼ 1q2w3 2021-02-16 18:37:19 3코 치고 체력 6만후반까지 가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1-02-16 18:40:57 단순 스텟으로만 치면 업 안받은 유마랑 비슷한데 유마는 나오면 뎀감 20퍼받음 그렇다고 유마보다 스킬셋 좋은것도 아니고 펼쳐보기▼ 1q2w3 2021-02-16 18:41:34 그렇긴해 애초에 주력탱은 절대못해 펼쳐보기▼ ㅇㅇ 2021-02-16 18:43:07 주력탱이 아니라 서브탱조차 안되는거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랍 씹상향 먹겠지? [6] NAMUL 2021.02.16 136 0 진짜 ㅋㅋ 각성덱 쓰는거 좆같아서 나도 쓴다 시이이이이발럼들아,,,,! [4] Koreanbural 2021.02.16 164 1 건틀렛 이유리 융합빨 좀 잘받는 느낌이냐? [5] 제이크 2021.02.16 152 0 ??? : 망겜 할거 ㅈㄴ 없네 [5] ㅇㅇ (175.115) 2021.02.16 142 0 구인/구직 뉴비 협력사구함,,,,,, [6] ㅇㅇ 2021.02.16 91 0 나공익특수기 류드까지닿던데 [5] YufineisDead 2021.02.16 84 0 쿼츠정액제 씹혜자마즘? [5] ㅇㅇ 2021.02.16 128 0 시그마만 보면 마음이 풀린다..... [14] 작심삼일 2021.02.16 276 1 돼지련 [1] ㅇㅇ 2021.02.16 57 0 로자가 딜 잘박는 이유가 [11] ㅇㅇ (222.239) 2021.02.16 200 0 이거 장비 잠궈도 강화나 튜닝같은건 그대로 되지? [2] ㅇㅇ (175.123) 2021.02.16 24 0 ✋질문 채용권 레지나vs양하림 [6] ㅇㅇ (122.36) 2021.02.16 145 0 ✋질문 누비 태스크플래닛 오퍼 선택이랑 신임 CEO 사원 채용권 머받는게 좋을까? (이미지 4장) [15] 헤으으으응 2021.02.16 438 0 시발 주시영 왜이리 안나옴 [7] 홍천병원 2021.02.16 145 0 근데 공익빈 회피 디펜더라서 더 앰터진거 아님? [2] Recette 2021.02.16 86 0 깡 공속셋은 누가 써? [3] ㅇㅇ 2021.02.16 71 0 건틀렛 하랍 진짜슬모업내 [5] ㄱㄴㅇㄹㅁ 2021.02.16 246 0 첫 함선 엔터 뽑는거 맞지? [4] 우도쾅펀치 2021.02.16 114 0 700만크레딧이라니 너무너무행복해ㅠㅠ [6] ㅇㅇ 2021.02.16 135 0 아이템은 5t 이상만 써? [3] ㅇㅇ (14.53) 2021.02.16 76 0 160연 에델 베로니카 류드밀라 레지나중에 2개면 ㅅㅌㅊ인가 [3] 자연스럽게 2021.02.16 155 0 공익빈 쉑들 약코 씹오짐 ㅋㅋㅋ [4] 심장발전소 2021.02.16 128 0 콜라보 알고보니 뜬금포 작품 아님? [4] 도스분충우지챠 2021.02.16 88 0 하랍 탱주고 써봐 [9] 1q2w3 2021.02.16 131 0 pc판 나오면 편할라나....? [1] ㅇㅇ (112.146) 2021.02.16 103 0 ✋질문 뉴비 SSR이랑 각성 선택권 뭐받아야 함? [2] 무르하 2021.02.16 236 0 건틀렛 아 카운터들 부럽다 ㅅㅂ [8] Koreanbural 2021.02.16 183 0 ✋질문 늒네 건 덱좀 짜줘 ㅠㅠㅠㅠㅠㅠ [4] 안지영 2021.02.16 77 0 하랍 쓰긴 쓸거같음 [1] Recette 2021.02.16 48 0 캬 보급소 채용권 3장 [3] 예은 2021.02.16 101 0 도감에서 대사 어캐보냐 [3] ㅇㅇ 2021.02.16 28 0 하랍은 진짜 쓰는사람 한번도 못봤네 [2] ㅇㅇ 2021.02.16 64 0 ✋질문 패스 살만해? [2] ㅇㅇ (211.229) 2021.02.16 79 0 하랍씨가 채찍 휘두르실때 진짜 섹시하신것같다 [1] ㅇㅇ (116.40) 2021.02.16 88 1 카사챈의 두얼굴 [2] Recette 2021.02.16 83 0 아 PC판 언제셍김 [4] 토깡이 2021.02.16 106 0 ✋질문 갈면 안되는 R등급 뭐뭐 있나요 ?? [5] 콩나물국밥 2021.02.16 116 0 R 다갈아도 되냐 [3] ㅇㅇ (121.129) 2021.02.16 46 0 리플레이서 킹이 다음달에 나온다고? [5] ㅇㅇ (59.8) 2021.02.16 114 0 나유빈이든 힐데든 업라크네한테 살살 녹더라 [3] 1q2w3 2021.02.16 78 0 콜라보 미래전이랑 동시진행각인데 유미랑이 2021.02.16 51 0 스타 정도면 충분히 건질거 많은데 [3] 니퍼 2021.02.16 129 0 각유나 각등이 각서윤 각수연 있으면 앵간한거 다 깸? [3] 지아야미안해 2021.02.16 101 0 현대판타지라하면 남는거 몇개 없지않음? [2] ㅇㅇ (114.203) 2021.02.16 49 0 나이엘 최면어플 ㅅㅂ 상상만으로 딸가능 [1] Recette 2021.02.16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6 18: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