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직 출첵 마지막날에 주는 신임 CEO 사원 채용권 한장 더 남았어.(이거 받으면 위에꺼 합쳐서 총2장)
상점에서 캐릭터 선택권 살 수 있는건 다 산거 같고(랜덤은 안삼)
하루에 10연차씩 주는 거거 6일 남았어.
그리고

이거도 2개 있는데 이건 일단 무료 뽑기 끝날때까지 아끼는게 맞지?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는 3000모았는데 오퍼레이터 머 사는게 좋아??

아직 엔터프라이즈 못만들었어
도와줘 선생님들


아직 출첵 마지막날에 주는 신임 CEO 사원 채용권 한장 더 남았어.(이거 받으면 위에꺼 합쳐서 총2장)
상점에서 캐릭터 선택권 살 수 있는건 다 산거 같고(랜덤은 안삼)
하루에 10연차씩 주는 거거 6일 남았어.
그리고

이거도 2개 있는데 이건 일단 무료 뽑기 끝날때까지 아끼는게 맞지?
태스크 플래닛 포인트는 3000모았는데 오퍼레이터 머 사는게 좋아??

아직 엔터프라이즈 못만들었어
도와줘 선생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