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5부터는 함선 3개 굴려야하던데

2소대까지바께 안키워서

3소대애들 랩 40 ㅇㅈㄹ인데

랩업노가다 어디서 하는게 ㄱㅊ음?

발렌타인 이벤트맵은 이미 다타먹어서 몬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