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부계 글 올리고서 혼자 급발진해서 병신같은 소리 지껄이고 잠수탔는데
일하다가 저녁 먹고 찬찬히 다시 생각해보니까 굳이 안써도 될 부계 언급한거나
애초에 얘기할때 나눔할때 문제없었다는거 얘기했었어야 됐던거같다.
변명같은거 써볼랬다가 사과문에는 같잖은 변명보다는 도게자박는게 맞는걸로 생각하여
여기 그 유명하다던 그 버거 3개 추첨하여 나눔하겠다.
고닉이나 반고닉으로 댓 달아주면 9시쯤 마감해서 추첨돌릴게
다시한번 미안하다.
다시한번 잘 부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