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전당 금형 50퍼짜리도 삼? HOGAMGONIC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6 작성일 2021-02-18 12:17:21 https://arca.live/b/counterside/21585862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18.150) 2021-02-18 12:18:15 삭제 수정 재료 안모자람? 펼쳐보기▼ HOGAMGONIC 2021-02-18 12:19:30 전당4 깨니까 여유있음 펼쳐보기▼ 항봉무녀 2021-02-18 12:18:43 그거까지사면서 셋바튜바 털수있음? 펼쳐보기▼ Lio 2021-02-18 12:23:24 전당4돌면 펼쳐보기▼ 소닉 2021-02-18 12:19:54 셋튜바랑 120 다 사면 막주에만 50퍼도 한번 살 수 있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레지나 카일 양하림 육성우선좀 알려주세요 [7] ㅇㅇ (222.119) 2021.02.18 120 0 허밍버드라는템 이제 못구해?? [5] ㅇㅇ 2021.02.18 172 0 나도 이제썬더볼트있다 [3] MushLemon 2021.02.18 109 1 서윤한테 유빈 5초만에 녹으니까 불사 20초 줘야함 [4] 오른쪽으로휨 2021.02.18 102 0 뉴비의 에델에 대한 인식 변화... [6] 클로저스하다옴 2021.02.18 207 1 이거 금형부터 다사면 대?? [9] ㅇㅇ (118.43) 2021.02.18 164 0 쌍둥이 줘패고 싶다 [8] 노부겐 2021.02.18 96 0 각성캐조차 능욕하는 '진짜' 딜러 [5] 치아가 2021.02.18 208 0 캬루 ㅇㅇ (222.96) 2021.02.18 157 0 보미 좀 좋은데..?? [4] ㅇㅇ (112.145) 2021.02.18 92 -1 개추 참기 LV MAX [7] Nanoha 2021.02.18 130 9 낯선 천장이다... [3] 텅빈라면그릇 2021.02.18 84 3 개씹양아치사기캐 내!!!!! [2] 뚜빵이 2021.02.18 63 0 악몽 완판치 성공했다... [1] Seele 2021.02.18 93 0 짱깨라니 개소리 마라 [8] ㅇㅇ 2021.02.18 110 0 아 왜 채용권을 오퍼에다가 다썼지 [1] 구르메아줌마 2021.02.18 176 0 건틀렛 정석 니가와 할때 보통 리더 누구줌? [5] 쏘닝 2021.02.18 140 0 솔저덱 항모 당장은 못만드는데 [2] Alt25 2021.02.18 79 0 쿼츠 딱 이렇게만 써야겠다 [11] ㅇㅇ 2021.02.18 106 0 아 ㅋㅋㅋㅋ존나매콤하노 [31] 찌리찌리 2021.02.18 2197 42 토막상식) 아르키메데스가 욕조에서 고민하다 외친 말은? [8] ㅇㅇ 2021.02.18 88 0 각힐 어케 잡음? [2] 마먀먀마 2021.02.18 67 0 레이드금형 그냥 보조장비사는게 낫냐? [1] ㅇㅇ 2021.02.18 58 0 님들 전당 금형 50퍼짜리도 삼? [5] HOGAMGONIC 2021.02.18 87 0 시발 3판져서 떨군 점수 복구할려고 8판을 더돌렸네 [3] 랜서 2021.02.18 54 0 류드 베로롱 최종까지 달았으니 ㅇㅇ 2021.02.18 67 0 쌍둥이 빠는애들은 [17] 노부겐 2021.02.18 195 0 건틀렛 아라크네 [1] 테렌스후드 2021.02.18 96 0 출쳌보상으로 각등이받아서 각힐데마렵다... [4] 뉴비는늅늅 2021.02.18 145 0 이 캐릭풀이면 전당3 깰수있어? [21] 베론 2021.02.18 309 0 알렉스 접속 대사 넘모 야함 [4] 소나냐 2021.02.18 113 0 갑철성 그거 보다가 막 그리운 느낌이 들길래 [6] byute 2021.02.18 67 0 나도 업유나쓸거야 [2] Ludovicus 2021.02.18 73 0 ✋질문 근데 건포 상점 판매 기간 왜 이렇게 김? [2] 죽지않고 2021.02.18 84 0 ✋질문 ㅡ건ㅡ에서 시그마 카운터가 뭐임 [19] 닉네임짓기너무어렵데스 2021.02.18 178 0 쿼츠로 주간 채용권도 좀 살까? [11] ㅇㅇ 2021.02.18 135 0 가은단 가입 [8] stay4ever 2021.02.18 105 0 각유빈 1각계로 시작해서 각유빈 깔떄마다 개슬펐음 [3] BSR 2021.02.18 138 1 녹스 쓰시는분?? [1] dfgadf 2021.02.18 52 0 지금 각서윤 각유나 둘다 천장칠만큼 [2] 모사 2021.02.18 133 0 진짜 예쁘네 [1] 구르메아줌마 2021.02.18 101 0 뉴비 피눈물나는거 하나 있음 [7] 츄하이 2021.02.18 115 0 건틀렛 아니 미친 뭔 만나는 색기들마다 유마키우냐 [3] Zabanya 2021.02.18 119 0 하 ㅅㅂ 드디어 이터 다 녹였네 [2] 소닉 2021.02.18 76 0 건틀렛 각유빈<<<<<쌍둥이+업유마 [3] 캬루루룽 2021.02.18 10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2: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