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거 금형부터 다사면 대?? ㅇㅇ (118.4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3 작성일 2021-02-18 12:20:07 https://arca.live/b/counterside/21586005 세일하는 저거 다 사면 대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소닉 2021-02-18 12:20:30 15짜리 풀매수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2:20:33 15금형 셋바 튜바 펼쳐보기▼ 죽지않고 2021-02-18 12:20:37 75%사고 튜바랑 셋바 펼쳐보기▼ 영원한라뉴비 2021-02-18 12:21:08 15짜리 사고 셋바, 튜바 침식체님 말로는 120짜리도 매우 좋음 펼쳐보기▼ ㅇㅇ (211.202) 2021-02-18 12:21:08 삭제 수정 일단 15금형부터 펼쳐보기▼ ㅇㅇ (14.39) 2021-02-18 12:22:13 삭제 수정 120을 바로 사버렸누 펼쳐보기▼ ㅇㅇ (118.43) 2021-02-18 12:43:03 삭제 수정 저거 사는거 아냐? 조아보여서 먼저삿는데 펼쳐보기▼ ㅇㅇ (14.39) 2021-02-18 12:44:50 삭제 수정 75% 할인으로 셋옵 풀 먼저 쌓는게 좋음 펼쳐보기▼ ㅇㅇ (118.43) 2021-02-18 12:49:24 삭제 수정 ㅇㅎ 저것도 50프로 할인이엿던거 같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등이 딜 뭐냐 진짜 [5] ㅇㅇ 2021.02.18 187 0 다이브 기만간다 [2] Such 2021.02.18 62 1 유마 개단단하노 ㅋㅋ [2] Ludovicus 2021.02.18 73 0 글로벌 서버 풀메칭 건틀렛 나오면 건공들 어케됨??? [5] 그라시아스 2021.02.18 106 0 뉴턴이 떨어지는 사과를 보고 알아낸 법칙은? [7] ㅇㅇ 2021.02.18 91 0 에델도 너무 예쁨 [2] 구르메아줌마 2021.02.18 137 0 적성핵 특수핵 비율 깨졌는데 어떡하지 [4] ㅇㅇ (175.123) 2021.02.18 106 0 먼가 빨책이랑 파책 소모하는 컨텐츠가 나와야할듯 [5] 벼와쌀을분리해주마 2021.02.18 89 0 구인/구직 컨소장들 잘 들어 [19] ㅇㅇ 2021.02.18 283 1 함종소재 교환권 다 중장외피로 바꿔도 되지? [3] ㅇㅇ 2021.02.18 105 0 건틀렛 이번주 니가와 조지는방법 [11] 중기맨 2021.02.18 229 0 단테 장비는 어디서 파밍하는거임 [7] ㅇㅇ (121.168) 2021.02.18 119 0 1주년 뉴비들 지갑 통통한애들 개많은거같음 [5] 크루루삥뽕 2021.02.18 157 0 추천인 한다고 부캐 3개 돌리는데 [1] 치세 2021.02.18 62 0 이터 패키지를 내놓아라..... 호냐냥 2021.02.18 42 0 근데 진지하게 이제 카사 월드컵 [4] 카사프로게이머 2021.02.18 110 0 스킨 계속 고민되네 [9] 초석 2021.02.18 210 0 의외로 지크 예거 대사가 아닌 것 [4] 히로아인 2021.02.18 225 0 레지나 카일 양하림 육성우선좀 알려주세요 [7] ㅇㅇ (222.119) 2021.02.18 120 0 허밍버드라는템 이제 못구해?? [5] ㅇㅇ 2021.02.18 172 0 나도 이제썬더볼트있다 [3] MushLemon 2021.02.18 109 1 서윤한테 유빈 5초만에 녹으니까 불사 20초 줘야함 [4] 오른쪽으로휨 2021.02.18 101 0 뉴비의 에델에 대한 인식 변화... [6] 클로저스하다옴 2021.02.18 207 1 이거 금형부터 다사면 대?? [9] ㅇㅇ (118.43) 2021.02.18 163 0 쌍둥이 줘패고 싶다 [8] 노부겐 2021.02.18 96 0 각성캐조차 능욕하는 '진짜' 딜러 [5] 치아가 2021.02.18 207 0 캬루 ㅇㅇ (222.96) 2021.02.18 157 0 보미 좀 좋은데..?? [4] ㅇㅇ (112.145) 2021.02.18 92 -1 개추 참기 LV MAX [7] Nanoha 2021.02.18 129 9 낯선 천장이다... [3] 텅빈라면그릇 2021.02.18 84 3 개씹양아치사기캐 내!!!!! [2] 뚜빵이 2021.02.18 63 0 악몽 완판치 성공했다... [1] Seele 2021.02.18 92 0 짱깨라니 개소리 마라 [8] ㅇㅇ 2021.02.18 110 0 아 왜 채용권을 오퍼에다가 다썼지 [1] 구르메아줌마 2021.02.18 176 0 건틀렛 정석 니가와 할때 보통 리더 누구줌? [5] 쏘닝 2021.02.18 139 0 솔저덱 항모 당장은 못만드는데 [2] Alt25 2021.02.18 78 0 쿼츠 딱 이렇게만 써야겠다 [11] ㅇㅇ 2021.02.18 106 0 아 ㅋㅋㅋㅋ존나매콤하노 [31] 찌리찌리 2021.02.18 2197 42 토막상식) 아르키메데스가 욕조에서 고민하다 외친 말은? [8] ㅇㅇ 2021.02.18 88 0 각힐 어케 잡음? [2] 마먀먀마 2021.02.18 67 0 레이드금형 그냥 보조장비사는게 낫냐? [1] ㅇㅇ 2021.02.18 58 0 님들 전당 금형 50퍼짜리도 삼? [5] HOGAMGONIC 2021.02.18 86 0 시발 3판져서 떨군 점수 복구할려고 8판을 더돌렸네 [3] 랜서 2021.02.18 54 0 류드 베로롱 최종까지 달았으니 ㅇㅇ 2021.02.18 67 0 쌍둥이 빠는애들은 [17] 노부겐 2021.02.18 19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2: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