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정액 3번 지를거라 4000정도 생길텐데
각등이 주시윤 에디피셔 류드밀라 사고싶음
에디는 어린이날때 또 복각할거같고 주시윤은 기본이 별로라 사야할거같은데 각등이보면 각등이사고싶고 류드보면 류드사고싶다
월정액 3번 지를거라 4000정도 생길텐데
각등이 주시윤 에디피셔 류드밀라 사고싶음
에디는 어린이날때 또 복각할거같고 주시윤은 기본이 별로라 사야할거같은데 각등이보면 각등이사고싶고 류드보면 류드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