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목 따러갈 편성

혹시 쫄중에 스커센놈 나올까봐 실비아 넣었는데 그냥 레인저 하나 더 넣어가는게 나을듯



스텔라+솔저덱

캐릭풀 좀 더 있었으면 빈자리에 에디피셔 넣었을듯



디펜 둘과 신디루퍼로 버티면서 각등이+지원소대로 미는 조합

약해보여서 원래 2소대 투입 예정이였던 에디피셔 끌어옴



강민우+체체쌍둥이+카일웡으로 무한 돌려막기. 하면서 남은애들 박아둔 유배지.




유클리드 노리고 3소대 정예편성 하는 방법도 있었지만 그냥 4소대 분산배치함.

실제로 유클리드 코빼기도 안보이더라 불행인지 다행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