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 육성 어느정도 되있어서 걍 이기긴하는데

뉴비들은 낚이겠어

시발 ㅋㅋ 전투력 낮고 애들 레벨 낮아서 들어가보면

110 유나가 '날아라 레일리' 이 지랄 쳐하고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