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획득 쓰알들인데 35렙 패키지 지르면 누구 받음?? 랜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1 작성일 2021-02-18 13:26:38 https://arca.live/b/counterside/21589236 신캐들 추가된다해도 여기있는 애들중에서 받아야하는거잖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히로아인 2021-02-18 13:27:05 걍 지르지 마셈 솔직히 사나에 말곤 그닥 펼쳐보기▼ 랜서 2021-02-18 13:27:19 ㅇㅋㅇㅋ 그냥 주화나 사야지 펼쳐보기▼ 잉딩 2021-02-18 13:27:11 사나에밖에 없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3:29:3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누구?" [10] 흑우중고 2021.02.18 145 7 폰겜 하는게 젖턱 두개뿐이라 건만 계속하네 [14] 극한의가능충 2021.02.18 135 0 건틀렛 장하다! 킹누스! [4] 류드는아가야 2021.02.18 108 0 건틀렛 건에서 염병소총 많이쌓아봤슴 MushLemon 2021.02.18 84 0 나이엘은 이제 개그캐로 오래오래 써먹힐거같다 ㅇㅇ 2021.02.18 38 0 종신계약을 하고 나서 내 인생이 달라졌다. [3] ㅇㅇ (61.84) 2021.02.18 84 0 늒네 각성& SSR 선택권 질문좀... [13] ㅇㅇ (211.215) 2021.02.18 123 0 ✋질문 과금 조언좀 해줘 [2] ㅇㅇ (180.67) 2021.02.18 112 0 스충 야누스는 별로지? [5] ㅇㅇ (210.126) 2021.02.18 111 0 ✋질문 스킨선택존 [5] 아가힐데 2021.02.18 268 0 ㅋㅋ 확률조작 본격적으로 언론타네 [7] 유스티아나 2021.02.18 175 0 이터니움 진자 돌겠어... [2] 피치카토 2021.02.18 97 0 이터 수급량 문제 좀 개선 안해주냐 ㅇㅇ (110.9) 2021.02.18 24 0 구인/구직 뉴비35렙 컨소구해요 안접고 엄청오래합니다! ㅇㅇ (121.146) 2021.02.18 48 0 레이드 팀 순서를 바꿔야 하나 빈츠 2021.02.18 20 0 양하림 에블린 없는데 힐러 키울애 없냐? [11] 카이네브 2021.02.18 129 0 스포) 존나꼴리네 이년 [1] sibalba 2021.02.18 126 0 각미나 vs 각서윤 hk123 2021.02.18 37 0 님들 지부장 대사 원탑 누구라고 생각함? [9] 학개롱 2021.02.18 88 0 ✋질문 시작한지 4일된 뉴빈데 이터니움 벌써 부족함 [3] ㅇㅇ 2021.02.18 74 0 짤녀 꼴리면 자러감 [10] 세정이 2021.02.18 81 0 일주일 남았다 ㅇㅇ (125.129) 2021.02.18 28 0 메이즈 메카랑 솔져는 복각때 왜안주냐 ㅇㅇ (110.12) 2021.02.18 15 0 미획득 쓰알들인데 35렙 패키지 지르면 누구 받음?? [4] 랜서 2021.02.18 71 0 팩트) 가은이 스킨 2개 더 나와야함 [11] 오소마츠상 2021.02.18 99 -2 야누스 공속셋 괜찮음? [7] 나레이션양반 2021.02.18 111 0 갑자기 무서운 생각듬 [3] 엔터 2021.02.18 104 1 ssr 선택권 ㅊㅊ좀 [6] ㅇㅇ (175.117) 2021.02.18 91 0 에델 로자리아 뭐받냐 [10] 통통폭탄 2021.02.18 131 0 이터가 사라지지 않아 [1] 멜 2021.02.18 53 0 다이브 추가층때문에 초기화 1일남을때까지 안할필욘 없겠지? 심볼리루돌프 2021.02.18 55 0 건틀렛 니가와 어떻게 이겨? [5] ㅇㅇ (1.248) 2021.02.18 124 0 쿼츠 두배 vs 베로롱 스킨 [6] 호냐냥 2021.02.18 105 0 이겜 초기화시간 왜4시임 [10] ㅇㅇ (110.12) 2021.02.18 104 0 ✋질문 늒네 SS선택권 뭐 받을까?? [2] Eul 2021.02.18 63 0 난 우편함에 이터니움 쌓이면 몼참겠던데 빈츠 2021.02.18 26 0 건틀렛 와 진심 체방야누스 미쳤는데? [6] 류드는아가야 2021.02.18 168 -1 요망한 딸년.. [3] sibalba 2021.02.18 115 0 채용권 얼마나 모으는게 좋을까? [4] Ergodic 2021.02.18 82 0 낚시덱 짜는새기들 진짜 존나 역겹네 [2] 가공피 2021.02.18 97 0 일주일차 뉴비 다이브 45 가능? [6] arcadia 2021.02.18 99 0 뉴비인데..이터니움좀 뿌려줫으면한다 ㄹㅇ midas 2021.02.18 42 0 카운터사이드 브라운더스트 라스트오리진 [12] NIceday 2021.02.18 145 0 뉴비 이벤트 완료 [3] 애라스 2021.02.18 123 0 신비한 힐데콘 [4] dd 2021.02.18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3: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