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까지 구글 포인트 이벤도 하니까 10 ~ 20 이내로 질러볼까 하거든
일던 리세계 사고 각성권 패키지랑 월정액 3종세트 산 상태야
아래 사진의 시간제한 있는 패키지 좋은거야?
아니면 설날 패키지나 페이백 주화 그런거?
그냥 월정액 기간이나 늘려?

오늘까지 구글 포인트 이벤도 하니까 10 ~ 20 이내로 질러볼까 하거든
일던 리세계 사고 각성권 패키지랑 월정액 3종세트 산 상태야
아래 사진의 시간제한 있는 패키지 좋은거야?
아니면 설날 패키지나 페이백 주화 그런거?
그냥 월정액 기간이나 늘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