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렸다 ㅅㅂ 

거를게 없었던 1시간30분이였다

서윤의 뒤통수 치기에 리버스 뒤통수 치기랑

나유빈이랑 주시윤 디스전이랑

심상치 않은 엔딩까지

걍 ㅈㄴ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