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 부족해서 뉴비들 다 폐사하겠다

ㅅㅂ 돈 좀 쓰고 싶은데

너무 할게 없는 분재겜이다 보니

돈 써도 돈 쓰고 할게 없어서 돈 쓰기가 망설여지네


하루에 지원금이라고 꼴랑 1500 주는게 말인가

이벤맵 3판 1분 몇십초 오토 돌리면 끝나는데


이터 기본 차는양이랑 거기 맥스량을 1.5배 정도 늘려주고

12시~2시, 6시~8시 두번 받을 수 있는(안받으면 사라지는) 핫타임 해서 5000씩 줘야됨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