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구인/구직
뉴비35렙 컨소구해요 안접고 엄청오래합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8
작성일
수정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패배후 승리후 로비
67
1
3일차뉴비 훈련 3종 다밀었다 ㅋㅋ
[6]
90
2
사나에 구관검 픽업에 이프들어있는거 진짜 욕심나는데
[4]
130
0
건틀렛
하 시발 진짜 좆같은 에델새끼
[1]
108
0
어어..뭔가 이상하다..?
[8]
91
1
패스 플랜 안산놈들
[7]
187
0
뉴비 시작한지 한달만에 드디어 전통통과 했다
[5]
89
1
복커유저 쓰알 선택권 레지나 vs 이프리트 둘중 뭐가 더 나을까
[6]
88
0
카사 가챠확률 조작 해명좀
[2]
108
0
인기많고 성능 좋은 하림이는 스킨 왜 안줘?
[4]
61
0
"내가 누구?"
[10]
145
7
폰겜 하는게 젖턱 두개뿐이라 건만 계속하네
[14]
135
0
건틀렛
장하다! 킹누스!
[4]
108
0
건틀렛
건에서 염병소총 많이쌓아봤슴
84
0
나이엘은 이제 개그캐로 오래오래 써먹힐거같다
38
0
종신계약을 하고 나서 내 인생이 달라졌다.
[3]
84
0
늒네 각성& SSR 선택권 질문좀...
[13]
123
0
✋질문
과금 조언좀 해줘
[2]
112
0
스충 야누스는 별로지?
[5]
111
0
✋질문
스킨선택존
[5]
268
0
ㅋㅋ 확률조작 본격적으로 언론타네
[7]
175
0
이터니움 진자 돌겠어...
[2]
98
0
이터 수급량 문제 좀 개선 안해주냐
24
0
구인/구직
뉴비35렙 컨소구해요 안접고 엄청오래합니다!
48
0
레이드 팀 순서를 바꿔야 하나
20
0
양하림 에블린 없는데 힐러 키울애 없냐?
[11]
129
0
스포) 존나꼴리네 이년
[1]
126
0
각미나 vs 각서윤
37
0
님들 지부장 대사 원탑 누구라고 생각함?
[9]
88
0
✋질문
시작한지 4일된 뉴빈데 이터니움 벌써 부족함
[3]
74
0
짤녀 꼴리면 자러감
[10]
81
0
일주일 남았다
29
0
메이즈 메카랑 솔져는 복각때 왜안주냐
15
0
미획득 쓰알들인데 35렙 패키지 지르면 누구 받음??
[4]
72
0
팩트) 가은이 스킨 2개 더 나와야함
[11]
99
-2
야누스 공속셋 괜찮음?
[7]
111
0
갑자기 무서운 생각듬
[3]
104
1
ssr 선택권 ㅊㅊ좀
[6]
91
0
에델 로자리아 뭐받냐
[10]
131
0
이터가 사라지지 않아
[1]
53
0
다이브 추가층때문에 초기화 1일남을때까지 안할필욘 없겠지?
55
0
건틀렛
니가와 어떻게 이겨?
[5]
124
0
쿼츠 두배 vs 베로롱 스킨
[6]
105
0
이겜 초기화시간 왜4시임
[10]
104
0
✋질문
늒네 SS선택권 뭐 받을까??
[2]
6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