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각등이로 함선 터트리는것도 인성질임? 슈퍼솔져혈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203 작성일 2021-02-18 15:51:22 https://arca.live/b/counterside/21596737 라인 밀려서 함선 딸피남았을때 각등이로 함선터트리는거 말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안아줘요 2021-02-18 15:51:43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5:52:11 그래 이거말이야 펼쳐보기▼ 쿵쿵홍 2021-02-18 15:51:50 기분나쁘긴 한데 모르겠노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5:52:00 뭔가 애매하다 펼쳐보기▼ 쿠이쿠이 2021-02-18 15:52:15 말로는 판단이 안되고 그 상황을 봐야함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5:52:38 ㅇㅎ 펼쳐보기▼ 밤비 2021-02-18 15:52:24 이모티콘 빼고는 딱히 아닐듯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5:53:25 딱히 기분은 안나빴음 펼쳐보기▼ 신화 2021-02-18 15:52:50 그건 전략인데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5:53:04 인성질은 아니지? 펼쳐보기▼ 신화 2021-02-18 15:54:05 어차피 밀어서 부술 상황이고 타임스탑으로 멈춘 시간>>>각등이 넣어서 단축한 시간이면 인성질에 가깝고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5:55:01 혹시나 내가하면 인성질인가 싶어서 물어봤음 ㅋㅋ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2-18 15:53:01 이거 백퍼 인성질임. 나도 해보니까 즐겁더라 펼쳐보기▼ 핸드소닉 2021-02-18 15:53:08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5:53:18 게이마다 말이 다르노 ㅋㅋㅋㅋ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2-18 15:54:00 ? 건콘도아니고 확실하게 끝장내려는게왜?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5:54:12 ㄴㄴ그냥 물어보는거였음 펼쳐보기▼ 야누스엉덩이 2021-02-18 15:54:52 상황따라 다르지 밀리고 있다가 각보고 하는거면 그냥 전략이고 밀고있는데 막타만 출격기로 치면 인성이고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5:55:34 게이마다 생각이 다르구만 일단 ㅇㅋ 펼쳐보기▼ 야누스엉덩이 2021-02-18 15:56:31 그냥 밀고있는 상황에서 굳이 안보내도 마무리되는데 저거 보내면서 건콘딱 써주면 인성 완성이지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5:56:52 완전체아니냐 그건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야누스엉덩이 2021-02-18 16:01:36 그정도 아니면 그냥 인성이라고 안봄 ㅋㅋ 어차피 이기고나서 건콘쓰는 좆같은 새끼들 수두룩한데 뭐 펼쳐보기▼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18 15:56:35 확실하게 아작내는 거잖아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5:57:17 ㅇㅇ혹시나 내가 할때 인성질일까 싶어서 물어봤음 당해보니까 딱히 기분은 안나쁘던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훈이랑 하랍이랑 합치면 되는거 아님? [2] 죽지않고 2021.02.18 66 0 하랍 버그수정으로 [1] ㅇㅇ 2021.02.18 36 0 스마이트 보고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지훈이 줄까 구관조리병 2021.02.18 49 0 이제 구관방 시대는 저물고 식객민우 시대임? [5] 윾동6974 2021.02.18 125 0 옷걸이 없는거 너무 꼽다 ㅇㅇ 2021.02.18 38 0 건틀렛 한판만 할려고 했는데 [15] 마늘블럭 2021.02.18 108 0 와 레이드 적금 깨서 스충 방어구 만들었다 [1] 267720 2021.02.18 49 0 솔직히 하랍 상향할 거 같지는 않어 [3] 1q2w3 2021.02.18 79 0 짤만 올리고 번호 안적는애들 괘씸함 [2] 세정이 2021.02.18 69 0 애가 학생회장이라고?? [2] 갓겜만찾아다님 2021.02.18 100 0 건틀렛 이번주 진짜 좋은 유닛 [4] 알레아 2021.02.18 110 0 3별작 너무귀찮은 뉴비인데 나 이겜이랑 안맞는거야? [6] 카우사 2021.02.18 102 0 애들아 그냥 물어만보는건데 [27] sibalba 2021.02.18 178 0 건에서 팬드 출격기로 아무도 안죽노 [5] ㅇㅇ (112.171) 2021.02.18 134 0 아 에델 스킨 사야하나 [4] ㅇㅇ (118.218) 2021.02.18 70 0 하랍 상향 빌드업 잡지마 죽지않고 2021.02.18 58 0 각힐데에 대한 의문 [9] 참새쟝 2021.02.18 214 0 오늘 60만원 썻네 ㅅㅂㅋㅋㅋ [7] 뉴비는애기야 2021.02.18 149 4 하랍은 레일리로 한 번 써보긴 해야대 ㅇㅇ (112.145) 2021.02.18 43 0 그러고보니 지금 뉴비들은 식객민우 없나 ? [4] ㅇㅇ 2021.02.18 119 0 건틀렛 각등이로 함선 터트리는것도 인성질임? [24] 슈퍼솔져혈청 2021.02.18 203 0 2일차 뉴비 추천인구함 [4] ㅇㅇ (1.233) 2021.02.18 44 0 카사 진주인공 [9] 묘갤러 2021.02.18 124 2 하랍 지금안뽑는애들은 후회할거임,, [7] ㅇㅇ 2021.02.18 173 0 시발 나도 비틱한다 [26] 이디스애호해 2021.02.18 229 8 와 마리아 왜이리멋지냐 [4] HeyHo 2021.02.18 73 0 구인/구직 늒네 컨소, 협력사 구하므 쵸스타 2021.02.18 45 0 이겜 2호기도 만들어야됨? [4] ㅇㅇ (220.116) 2021.02.18 99 0 건틀렛 좇같은 할카스련 개패는방법 없노? [8] 하따먹 2021.02.18 128 0 이번 이벤트덕에 클로디아 110만들긴했는데 얘쓰긴쓰냐? [7] 루브리카이 2021.02.18 108 0 리세계 질문 [4] 에픽감사합니다 2021.02.18 71 0 진짜 긴말안한다 뉴비 고민좀 들어줘라 [5] ㅇㅇ (211.184) 2021.02.18 106 0 신디 스킨 샀는데 안 써서 아까움 [3] 죽지않고 2021.02.18 81 0 여름때까지는 이제 스킨은 쉬지 않을까 [1] 1q2w3 2021.02.18 46 0 코카콜라보다 팹시 많이먹음 [7] ㅇㅇ 2021.02.18 74 0 지금 컨소 들어가도 아레나 칠 수 있음?? [8] 불지옥카사 2021.02.18 74 0 전당2 에블린vs에리어스 [1] ㅇㅇ 2021.02.18 73 0 카사는 왜이렇게 재밌을까 [16] 토끼밭 2021.02.18 117 4 나도비틱할래나도비틱할래나도비틱할래나도할수있어 [14] 구관조리병 2021.02.18 165 0 아 ^^발 쿼츠스킨을 사는게아니였는데 [4] 리엔이 2021.02.18 228 0 ㄴ짤녀내취향이면 자러감 [3] ㅇㅇ (221.167) 2021.02.18 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5:5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