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별작 너무귀찮은 뉴비인데 나 이겜이랑 안맞는거야? 카우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2 작성일 2021-02-18 15:52:41 https://arca.live/b/counterside/21596780 의견좀 막 3회지원 퇴각없이2페클 이런게 너무싫어 어떡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학점대폭발 2021-02-18 15:52:59 나도 무시하고 안 함 펼쳐보기▼ 카우사 2021-02-18 15:53:30 3별작 무시하고 민다는거지? 펼쳐보기▼ 야누스엉덩이 2021-02-18 15:53:12 그냥 클리어만 하고 나중에 ㅈㄴ 할거없으면 그때 해 펼쳐보기▼ 라디안 2021-02-18 15:53:30 무시하고 클만하면 될거같아 나중가면 할거없어서 할듯 펼쳐보기▼ 피치카토 2021-02-18 15:54:11 이 겜의 전투가 노잼이란거면 안맞는거지 펼쳐보기▼ 야누스엉덩이 2021-02-18 15:57:25 이거면 안맞는거 맞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야 건돌려 [10] 세실리아 2021.02.18 170 0 ✋질문 이거 지피로 다 바꾸면 각서 죽여? [4] ㅇㅇ (112.145) 2021.02.18 103 0 쿼츠 스킨 갑은 닥등이 같음 [3] 액션쾌감 2021.02.18 100 0 건틀렛 ㅗㅜㅑ 건에서 메이드를 다 꺼내보네 [14] 쿵쿵홍 2021.02.18 164 0 이렇게까지 다같이 화내야 할 필요가 있을까 싶긴해 [7] ㅇㅇ (116.120) 2021.02.18 113 1 ✋질문 비틱 거르고 이번 1주년뽑 평타가 어느정도임? [13] ㅇㅇ 2021.02.18 151 0 날... 2주된 뉴비가 아닌 팔레스#1정복자라고 불러주겠나? [3] ㅇㅇ 2021.02.18 116 3 쿼츠스킨은 얘가 이쁜거같음 [12] 토끼밭 2021.02.18 180 0 ✋질문 전당 2-4 덱좀 봐줄수 있어? [4] akaeve 2021.02.18 110 0 이거 살까? [5] 액션쾌감 2021.02.18 80 0 지훈이랑 하랍이랑 합치면 되는거 아님? [2] 죽지않고 2021.02.18 66 0 하랍 버그수정으로 [1] ㅇㅇ 2021.02.18 36 0 스마이트 보고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지훈이 줄까 구관조리병 2021.02.18 49 0 이제 구관방 시대는 저물고 식객민우 시대임? [5] 윾동6974 2021.02.18 125 0 옷걸이 없는거 너무 꼽다 ㅇㅇ 2021.02.18 38 0 건틀렛 한판만 할려고 했는데 [15] 마늘블럭 2021.02.18 108 0 와 레이드 적금 깨서 스충 방어구 만들었다 [1] 267720 2021.02.18 49 0 솔직히 하랍 상향할 거 같지는 않어 [3] 1q2w3 2021.02.18 79 0 짤만 올리고 번호 안적는애들 괘씸함 [2] 세정이 2021.02.18 69 0 애가 학생회장이라고?? [2] 갓겜만찾아다님 2021.02.18 100 0 건틀렛 이번주 진짜 좋은 유닛 [4] 알레아 2021.02.18 110 0 3별작 너무귀찮은 뉴비인데 나 이겜이랑 안맞는거야? [6] 카우사 2021.02.18 102 0 애들아 그냥 물어만보는건데 [27] sibalba 2021.02.18 178 0 건에서 팬드 출격기로 아무도 안죽노 [5] ㅇㅇ (112.171) 2021.02.18 134 0 아 에델 스킨 사야하나 [4] ㅇㅇ (118.218) 2021.02.18 71 0 하랍 상향 빌드업 잡지마 죽지않고 2021.02.18 58 0 각힐데에 대한 의문 [9] 참새쟝 2021.02.18 215 0 오늘 60만원 썻네 ㅅㅂㅋㅋㅋ [7] 뉴비는애기야 2021.02.18 149 4 하랍은 레일리로 한 번 써보긴 해야대 ㅇㅇ (112.145) 2021.02.18 43 0 그러고보니 지금 뉴비들은 식객민우 없나 ? [4] ㅇㅇ 2021.02.18 119 0 건틀렛 각등이로 함선 터트리는것도 인성질임? [24] 슈퍼솔져혈청 2021.02.18 204 0 2일차 뉴비 추천인구함 [4] ㅇㅇ (1.233) 2021.02.18 44 0 카사 진주인공 [9] 묘갤러 2021.02.18 125 2 하랍 지금안뽑는애들은 후회할거임,, [7] ㅇㅇ 2021.02.18 173 0 시발 나도 비틱한다 [26] 이디스애호해 2021.02.18 229 8 와 마리아 왜이리멋지냐 [4] HeyHo 2021.02.18 73 0 구인/구직 늒네 컨소, 협력사 구하므 쵸스타 2021.02.18 46 0 이겜 2호기도 만들어야됨? [4] ㅇㅇ (220.116) 2021.02.18 99 0 건틀렛 좇같은 할카스련 개패는방법 없노? [8] 하따먹 2021.02.18 129 0 이번 이벤트덕에 클로디아 110만들긴했는데 얘쓰긴쓰냐? [7] 루브리카이 2021.02.18 108 0 리세계 질문 [4] 에픽감사합니다 2021.02.18 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5: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