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추룡인인데 대적자셋말고 아직도 카운터 보장 스충셋이 1개뿐이라 유나말고 스충셋낀애가 없음


그래도 뜬사람 보면 축하해주고 싶던데 내가 이상한거임?


솔직히 건틀렛할떄도 내가 스충셋이 없어서 진다기 보다


캐릭터를 잘 못 내던가 덱을 잘 못 짜서 졌다고 생각되는게 더 많던데


스충 없는게 그렇게 꼽고 스충 가진놈들이 증오스러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