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하림도 없고
빠밤좌에 레일리 다 쳐죽이고 함선까지 밀 화력을 끌어올곳도 생각나지 않아...
전당파밍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가진거도 없는데
가진거마저도 대부분이 기어에 메카닉템이야
얌전히 3에서 파밍 더 하고 준비 더 해서 가는게 나을까
양하림도 없고
빠밤좌에 레일리 다 쳐죽이고 함선까지 밀 화력을 끌어올곳도 생각나지 않아...
전당파밍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가진거도 없는데
가진거마저도 대부분이 기어에 메카닉템이야
얌전히 3에서 파밍 더 하고 준비 더 해서 가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