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알렉스 스킨은 왜 토끼밭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69 작성일 2021-02-18 15:57:21 https://arca.live/b/counterside/21597013 N등급 R등급애들 초월스킨은 컷신 대사 싹 다 바뀌는데쓰알에 스토리비중도 크고 인기도 많은 얘 초월스킨은 왜 컷신만 바뀌는거야크리스마스 야스이벤트 대사는 어디갔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가자미 2021-02-18 15:57:31 죽지않고 2021-02-18 15:57:32 ㄹㅇ 펼쳐보기▼ 신화 2021-02-18 15:57:43 ㄹㅇ 펼쳐보기▼ Priat 2021-02-18 15:57:49 ㄹㅇ 펼쳐보기▼ 안아줘요 2021-02-18 15:57:52 ㄹㅇ 대사만잇엇어도 바로구매인데 망설여짐 펼쳐보기▼ 마망쭈쭈조 2021-02-18 15:58:08 인게임이 되게 획기적으로 바뀌긴 함 펼쳐보기▼ 슈퍼솔져혈청 2021-02-18 15:58:30 ㄹㅇ 펼쳐보기▼ ㅇㅇ (39.113) 2021-02-18 15:59:03 삭제 수정 그래도 포즈가 이쁘게 바뀜 펼쳐보기▼ 오소마츠상 2021-02-18 16:06:52 컷인 스킨 이펙트 다 바뀌어서 그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꾸 보다보니 커여움 [6] 묘갤러 2021.02.18 148 0 안티 셋옵이야말로 40%로 상향해야 함 [5] 히로아인 2021.02.18 98 0 ✋질문 두번째 쓰알함선 카미이즈미 땡겨도 됨? [4] 명이나물 2021.02.18 132 0 그림그려야되는데 건하고싶어진다 [4] 왕죽 2021.02.18 89 0 초원이 짤 진짜네... [4] 토끼밭 2021.02.18 208 3 일반 5t금형에서 스충이 뜨긴하는건가 [1] 가자미 2021.02.18 64 0 각수연 대적자 줘도 전당3 오토 안되나 [10] 설래 2021.02.18 154 0 장비좀 봐주라 [2] ㅇㅇ (183.98) 2021.02.18 55 0 42랩인데 폐사구간 왜 만든지 알겠음 [1] 깐프 2021.02.18 174 0 양심고백)알렉스스킨거름 [4] ㅇㅇ 2021.02.18 101 0 이거 머임 [7] 액션쾌감 2021.02.18 98 0 ✋질문 플래닛으로는 머사는게 좋아? 상식개변 2021.02.18 30 0 안티옵 진짜 에바야 [1] ㅇㅇ 2021.02.18 58 0 카사 패스 질문바아줘 응애 [1] ㅇㅇ (39.118) 2021.02.18 47 0 아니 채용시뮬레이터 천장치기 존나힘든데 [2] ㅇㅇ 2021.02.18 110 0 레이드 숟딜만 하다가 오늘 제대로 쳐서 죽여봤는데 [1] 나레이션양반 2021.02.18 135 2 전당4 스피드덱 없나 파이리몬 2021.02.18 24 0 떡인지 찾았고 질문 하려고 했는데 [1] ㅇㅇ (182.31) 2021.02.18 254 0 스충셋6개만 더뿌리지 [2] 카사하는병신 2021.02.18 103 0 10연뽑해도 마지막 sr이상 이런거없지? [1] ㅇㅇ (58.123) 2021.02.18 91 0 베로롱 스킨 얼굴 뭔가 이상한대 ㅇㅇ 2021.02.18 65 0 구관리국 카사 케장콘 만들어야 하는데 [7] Rhidelz 2021.02.18 110 1 건틀렛 각등이 인성질은 이거지 [7]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18 158 0 근데 알렉스 스킨은 왜 [9] 토끼밭 2021.02.18 269 0 전당템 팬드 레피지피 다맞추면 [5] sibalba 2021.02.18 66 0 야 펜드 전장 이거 걍 껴도될거같지 않냐?! [7] 자니 2021.02.18 106 0 110까지 융합한 r은 다갈아도되지? [4] 설래 2021.02.18 70 0 ✋질문 5만5천으로 살만한게 뭐있을까 [6] 붕붕이 2021.02.18 156 0 전당 맛만 보려고 했는데 혐성 장난아니네 [6] ㅇㅇ 2021.02.18 105 0 아무리 골을 싸매보 전당4 견적이 안나온다 참새쟝 2021.02.18 32 0 35렙 늒네 컨소 구할때까지 레고삼킴 [1] Eul 2021.02.18 171 0 ✋질문 채용획득떠있는 r들은 갈어? [2] ㅇㅇ (61.99) 2021.02.18 85 0 자강두천 [2] 묘갤러 2021.02.18 151 1 건틀렛 야 건돌려 [10] 세실리아 2021.02.18 170 0 ✋질문 이거 지피로 다 바꾸면 각서 죽여? [4] ㅇㅇ (112.145) 2021.02.18 103 0 쿼츠 스킨 갑은 닥등이 같음 [3] 액션쾌감 2021.02.18 100 0 건틀렛 ㅗㅜㅑ 건에서 메이드를 다 꺼내보네 [14] 쿵쿵홍 2021.02.18 164 0 이렇게까지 다같이 화내야 할 필요가 있을까 싶긴해 [7] ㅇㅇ (116.120) 2021.02.18 113 1 ✋질문 비틱 거르고 이번 1주년뽑 평타가 어느정도임? [13] ㅇㅇ 2021.02.18 152 0 날... 2주된 뉴비가 아닌 팔레스#1정복자라고 불러주겠나? [3] ㅇㅇ 2021.02.18 117 3 쿼츠스킨은 얘가 이쁜거같음 [12] 토끼밭 2021.02.18 180 0 ✋질문 전당 2-4 덱좀 봐줄수 있어? [4] akaeve 2021.02.18 110 0 이거 살까? [5] 액션쾌감 2021.02.18 80 0 지훈이랑 하랍이랑 합치면 되는거 아님? [2] 죽지않고 2021.02.18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8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