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이건 술마심+ 뉴비의 푸념이라
왠만하면 그냥 넘기셔도 됩니다. 사실 무과금이 빠른 진행원하는게 양아치긴한데 ㅋㅋ
 술주정이 이런거라 죄송합니다.

뉴비 15일차 에델+ 각서윤으로 시작했습니다.
1주년에서 유입된 뉴비들한텐 슬슬 뭐언가 리턴이 없어보이는 시기가 왔죠. 1주년보상으로 꿀빨다가 슬슬
보상도 떨어져가고 적당히 키울꺼 적당히 키워서 상승욕 떨어지는 애매한 시기...라고 해야되나 진짜 무과금주제에 푸념입니다 ㅋㅋ

일단 경과는 신입ceo선택권 한개(곧 한개 더 추가예정) 각성선택권은 아카글 보고 각등이
선택. 에피소드 시즌 5클리어에 다이브 35층쯤에 막힘 그림자 전당 1.2에서 막히고 우편으로 받은 이터니움 다 쓰고 발렌타인에 이터니움 다쓰면서 쫄작하고있습니다.

있는 ssr 나열입니다. 가은이 네장이에요ㅋㅋ 하하..이거 가지고 불만표시하는건아닙니다.


1. 카운터 큐브가 부족합니다
부족하다보니 솔져랑 방패병 아이리 햐운드 좋다길래 억지로 좀 키우고 한돌하면서 쫄작?중입니다.
나머지 좋다고 하는 ssr들은  솔직히 최대한계레벨이 있다보니까 키울놈 못키우고
일단 카운터큐브는 다 각등이한테 쓰고있는데(뉴비한테 각성캐가 그냥 좋아보니니까 ㅋㅋ)그냥 n애들 쫄작이나 키우는 상황이네요
혹시 이럴땐 어떻게 해야되는지 그리고 카운터큐브 순서가 어떻게 되는지 궁급합니다.
강소영은 최대레벨90이고 뭔가 공략글에 많이 보여서  얘를 먼저 키워야되나싶시도하고..
(일단 글에서 많이 본 그림자전당위주)
(sr솔져들이 제가 뽑기운이 없어서인지 없습니다. 얘네가 그림자전당에 아주 좋다는데..)

2. 로자리아 이 친구가 자꾸 눈에 밟힙니다.
(이건 1과 연계됩니다)

1티어에 아주 좋은 캐릭터라는 평가는 많은데
컨셉도 좋고 일단 로리이이이이이이이ㅣ!인데
카운터큐브에 밀려서 자아꾸 성장이 늦춰지니까 얘를 언제부터 키워야되는지.
내가 얘보다 중요한 캐릭터가 아닌데
얘보다 다른 애들을 먼저 키우고있는지 불안합니다. 1티어캐 놀리고있는거 아닌가..?란 느낌도 들고요 ㅋㅋ
일단카운터큐브순서는(서윤>에델>류드밀라>그뒤로 받은 각등이(진행중)입니다)
방패병이랑 아이리만 쓰는새낀데 힐데를 받았어야됬어....베로니까도 없는 찐따가 판단을 잘못했다 ㅠ

3. 융합핵 문제
이건 제가 공략글에서  못찾아서인지 그냥 애매하더라고요
융합핵은 한정되있는데 다른 좋은 캐(특히 에델)을 파티에 고르고르게 102로라도 만드는지 좋은지
아니면 서윤 융합핵으로 한번 융합해봤는데
얘를 먼저  융합핵으로 최고까지 업하는게 좋은지가 궁금합니다.

4. 정보 문제
스킬업은 중요한거고 초반이라 지금
정보가 많은거지 나중가면 부족할수있다는 생각에 정보 수집 1-1을 매일 세번씩 돌소있습니다. 근데 1-3인가 4에 정보수집이 또있는걸 발렌타인중에 발견했더하고요...
자유계약을 먼저 깨서 상승의 정보수집을
하는게 맞는지 아니면 안그래도 이터니움부족한데 그냥 1-1 세번 도는게 맞는지 아니 애초에 메일 세번도는거
이터니움 겁나 드는데 세번 도는게 맞는지가 궁급합니다.  현재 15000있습니다
(에델.각서윤. 류드밀라. 풀럽 각등이 3~4업중)

지금 현재 시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