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Ssr선택권 한번 봐줘 ㅇㅇ (222.1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65 작성일 2021-02-18 16:04:26 https://arca.live/b/counterside/21597370 이중에서 고를거고 레지나로 기울고잇는데 알렉스나 류드밀라보다 낫겟지? 스커는 베로롱, 각등이 있구 에델, 로자리아, 각서윤, 양하림 다 있어. 탱 세울만한 애가 아이리 방패병 이런거밖에 없어서 내 경우에는 레지나가 낫겟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저녁맥주 2021-02-18 16:04:55 ㄱㄱ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2-18 16:04:56 류드가 먼저일거같은데 흠 펼쳐보기▼ ㅇㅇ (222.103) 2021-02-18 16:05:39 삭제 수정 류드는 솔저덱에 쓴다는데 솔저 풀이 많지가 않아... 펼쳐보기▼ ㅈㅇㅈㅎ 2021-02-18 16:06:15 솔저덱말고도 다채롭게 쓰여서 레지나가 전당4 필수면 류드는 전당3 필수라 펼쳐보기▼ ㅇㅇ (222.103) 2021-02-18 16:10:01 삭제 수정 전당3 덱을 한번 찾아볼게 고마워 펼쳐보기▼ ㅇㅇ (222.112) 2021-02-18 16:05:50 삭제 수정 류드가 먼저 일거 같음 레지나 거의 필수가 전당4인데 류드는 전당3에 필수라 펼쳐보기▼ byute 2021-02-18 16:06:33 류드는 픽업많긴많음. 니 당장에 스나가 머머있냐? 펼쳐보기▼ ㅇㅇ (222.103) 2021-02-18 16:07:19 삭제 수정 나 스나는 에델, 샤오린, 로자리아정도 쓸만할거같네 펼쳐보기▼ byute 2021-02-18 16:08:59 로자는 레인져야 ㅇㅇ 내가 봤을때는 니 스나풀이 좋아서 레지나받는게 맞는거 같다 펼쳐보기▼ ㅇㅇ (222.103) 2021-02-18 16:09:38 삭제 수정 아하 레인저구나 몰랏음 레지나 한표 ㄱㅅㄱㅅ 펼쳐보기▼ byute 2021-02-18 16:11:21 샤오린은 당빠 있을거고 에델있음 전당도 1은 수월하게 깨니까 ㅇ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즈 케이스 부옵 스커피감 vs 공피감 [1] ㅇㅇ 2021.02.18 93 0 할키스 짤 뿌린다 [2] ㅇㅇ 2021.02.18 97 1 지금 이벤트맵 돌아도 빙고횟수 줌? [1] ㅇㅇ (220.76) 2021.02.18 67 0 각등이 처음 써봄 [3] ㅇㅇ (116.120) 2021.02.18 119 0 리세계 가격 왤캐 웃기냐 ㅋㅋ 타쟈도르 2021.02.18 101 0 스토리에 얘.누구임?? [4] ㅇㅇ (59.0) 2021.02.18 234 0 구인/구직 복귀 뉴비 협력사랑 컨소구합니다 ㅇㅇ (123.109) 2021.02.18 59 0 3주차 늒네 다이브 45층 클리어 [2] 오이냉면 2021.02.18 83 0 건틀렛 분탕 로리 이번주랑 특히 잘맞는건가 [5] 에랭이 2021.02.18 105 0 가은이는 적폐 축에도 못들지 [1] 마망쭈쭈조 2021.02.18 104 0 클스 스킨이 왜 크리스마스에만 어울림 [3] 죽지않고 2021.02.18 84 0 뭐야 보급소 융핵 집는거 아니였음? [12] ㅇㅇ 2021.02.18 209 0 성능 상관없이 키울 맘 안생기는 애들 있지 않냐? [14] ㅇㅇ 2021.02.18 152 0 대적자셋 하나만 더주면안대나 설래 2021.02.18 26 0 모두에 있는 쿼츠스킨은 상시판매인가요? [2] ㅇㅇ (220.118) 2021.02.18 60 0 누가 빡대가리 구원한번만되냐? 프라이빗메일 1-1어케깨냐? [11] ㅇㅇ (123.215) 2021.02.18 148 0 뉴비 전당주화 우선순위 질문 [2] 세나리아 (124.56) 2021.02.18 59 0 탄탄하게 꽉찬 초원이 다리 [2] 묘갤러 2021.02.18 92 0 ✋질문 편성 이렇게 짜면 될까양??? ㅇㅇ (61.109) 2021.02.18 46 0 유미나 지금의 캐릭터가 시즌1때부터 이어졌으면 좋았을텐데 [1] ㅇㅇ 2021.02.18 73 0 뉴비 ep5까지 쭉밀고 이벤뺑이치면됨? [1] ㅇㅇ (211.203) 2021.02.18 62 0 다음 각성 픽업 순서 누구야? [5] 토끼밭 2021.02.18 184 0 중국섭은 안나왔으면 좋겠음 [8] ㅇㅇ (183.98) 2021.02.18 284 1 Ssr선택권 한번 봐줘 [11] ㅇㅇ (222.103) 2021.02.18 165 0 상점융핵사는거임?? [4] ㅇㅇ (115.22) 2021.02.18 105 0 무과금러 뉴비는 고민에 빠졌어요(술주정 주의) [7] 카히라 2021.02.18 365 0 스충셋은 누가끼는거임?? [5] 자몽라들러 2021.02.18 173 0 엔터 신은나 항모 뉴오하이호 나야나 (182.225) 2021.02.18 39 0 ✋질문 중첩작전 돌리는게 나아 반복작전 돌리는게 나아? [11] ㅇㅇ (210.183) 2021.02.18 145 0 소주 두병 마셨다 [5] 종근당건강 2021.02.18 84 0 솔찍히 클스 스킨은 좀 그럼 [3] ㅇㅇ 2021.02.18 107 0 솔져템특 [1] 카사하는병신 2021.02.18 58 0 건틀렛 3시간 가까이 건하니까 개힘드네 [2]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2.18 69 0 그래도 미나링 6에피에선 호감이드라 [6] 1q2w3 2021.02.18 82 1 으읏.... 배아파... [19] byute 2021.02.18 158 5 전당2 얼마나 어렵냐 ㅇㅇ 2021.02.18 60 0 ㄹㅇ 꼬우면 주인공 해야 함 [8] 마망쭈쭈조 2021.02.18 161 0 근데 초월스킨이면 다바껴야하는거 아님? 빵빵레후 2021.02.18 48 0 자꾸 보다보니 커여움 [6] 묘갤러 2021.02.18 148 0 안티 셋옵이야말로 40%로 상향해야 함 [5] 히로아인 2021.02.18 98 0 ✋질문 두번째 쓰알함선 카미이즈미 땡겨도 됨? [4] 명이나물 2021.02.18 132 0 그림그려야되는데 건하고싶어진다 [4] 왕죽 2021.02.18 90 0 초원이 짤 진짜네... [4] 토끼밭 2021.02.18 208 3 일반 5t금형에서 스충이 뜨긴하는건가 [1] 가자미 2021.02.18 64 0 각수연 대적자 줘도 전당3 오토 안되나 [10] 설래 2021.02.18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6: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