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에서 고를거고 레지나로 기울고잇는데 알렉스나 류드밀라보다 낫겟지? 


스커는 베로롱, 각등이 있구 에델, 로자리아, 각서윤, 양하림 다 있어. 

탱 세울만한 애가 아이리 방패병 이런거밖에 없어서 내 경우에는 레지나가 낫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