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에서 150 위안주고 샀던 1각계인데 난 2각계 사서 지금 4각이라..

이거 되팔까 하다가 어차피 2-4-4 까지 진행되어있길래 리세계 급한 챈럼들한테 나눠줄게

타오바오에서 산 거기 때문에 미연동은 아니지만, 과금은 안해서 구깡이야

쿼츠 낭낭하고 기채 220장 존버중이고 쓰알풀도 저정도면 뉴비들 새시작하기 딱 좋은 풀이라고 생각해 ㅇㅇ

댓으로 줄 서면 번호 매겨서 낼 아침이나 점심먹으면서 돌려볼게  




나도 착한 일 할테니까 담 로테이션 유나 날먹하게 해줘 금태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