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건 아니지 박상연 Li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63 작성일 2021-02-18 16:35:22 https://arca.live/b/counterside/21598824 도대체 매칭을 이따구로 잡는 이유가 뭐야 개새끼야아득바득 같은 큐 2판 이기면 ㅅㅂ괴물같이 패꼬이고 로우큐 잡혀서 점수 또 떨구잖아 개십새기야아 진짜 시팔 건틀렛은 질병이다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탕건 2021-02-18 16:36:04 9관리국 펼쳐보기▼ 텁냥판팟 2021-02-18 16:36:07 2600대 맨붕 제대로 왔겠노 펼쳐보기▼ Lio 2021-02-18 16:36:55 어차피 5점정도 깎여서 멘탈은 그리 안나감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6:37:00 이건 무조건 하이큐멘탈이 더 흔들림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2-18 16:36:53 2600대는 트럭에 치였네 펼쳐보기▼ Lio 2021-02-18 16:37:40 근데 문제는 그 트럭도 쟤를 치고싶지 않았어.. 아까 전부터 계속 2800대랑 큐 잡아주더니만 시발.. 펼쳐보기▼ 중국몽죄인 2021-02-18 16:38:02 윾동6974 2021-02-18 16:38:20 사실 점수대 의외로 과학임. 어제 미친듯이 돌려봤는데, 결국 제자리 점수더라. 그리고 인정하게됨. 거기가 그냥 내점수구나 펼쳐보기▼ Lio 2021-02-18 16:39:35 아니 그냥.. 패가 어느정도냐면 니가와를 만나면 각유빈이 8번임 펼쳐보기▼ 윾동6974 2021-02-18 16:41:36 킹치만.. 너가 그동안 만난상대중에서도 패꼬인애들이있을걸.. 펼쳐보기▼ Lio 2021-02-18 16:41:54 시발 그건 그래.. 펼쳐보기▼ Lio 2021-02-18 16:42:07 아 어쨋든 여기 아니라고 ㅡㅡ 펼쳐보기▼ ㅇㅇ 2021-02-18 16:38:24 나도3700일때 계속 로우큐만잡아줘서 3500대 ㅈㄴ만나서 겨우올라감 펼쳐보기▼ Lio 2021-02-18 16:40:10 이건 질병이 확실하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각성은 조호진 [8] 110등 2021.02.18 247 0 골드구간 뭐임? [2] 파아앗 2021.02.18 72 0 돈없어서 맘터도 못 뿌리는 거 계정이나 뿌릴게 [29] 아기뉴비 2021.02.18 2061 30 에라이 시발 [3] dfj88 2021.02.18 52 0 협력전/격전 이전 협력전5단계1번칠때2500정도 쳣는데 1단계는 어느정도 칠수있슴? [2] 카사하는병신 2021.02.18 128 0 이터 졸라게 갈리네 [8] 갤주는테네 2021.02.18 116 0 발렌끝나고 바로 다음 이벤트열어 주지않을까 ㅈㅇㅈㅎ 2021.02.18 33 0 지금 각서윤 많이 사람된거네 [1] ㅇㅇ 2021.02.18 112 0 덱짤때 주의할거 머가있음?? [4] ㅇㅇ (61.109) 2021.02.18 86 0 장웨이 대사 개씹좆같음 [3] ㅇㅇ 2021.02.18 199 0 전개 빵빵터지는 애니없음? [6] 나는빡빡이다 2021.02.18 128 0 옛날 얼터서윤 어디서 많이 본거같더라니 [4] Sorfe 2021.02.18 238 1 존메 스킨 무조건 사야하는 이유 [15] 호냐냥 2021.02.18 275 6 건틀렛 아 패안잡혀서 지면 개빡치네 ㅅㅂ ㅋㅋ [1] 탑솔 2021.02.18 73 0 셋바 300개쯤 박아서 드디어 샤오린 전장 띄웠다 [8] 닉크로 2021.02.18 180 2 오늘 건방지게 협력전 7단계한테 신은나 들고갓다가 0.5% 함 [1] 서지수 2021.02.18 95 0 ㅈ망겜 접는다 [2] 갤주는테네 2021.02.18 116 2 뭔놈의 인권캐가 이리도 많냐 [8] ㅇㅇ 2021.02.18 150 0 생각해보니 할게 많네 ㅇㅇ 2021.02.18 36 0 ✋질문 뉴비 패스vs스킨 [6] ㅇㅇ (118.216) 2021.02.18 158 0 1주년뽑 관련 질문잇음 [4] 세발낙지 2021.02.18 89 0 ✋질문 ssr 한장이 융합핵 몇개 가치임? [5] ㅇㅇ (211.194) 2021.02.18 145 0 건틀렛 이건 아니지 박상연 [14] Lio 2021.02.18 163 0 이겜은 대체 어케 살아남았을까? [3] ㅇㅇ (218.145) 2021.02.18 122 0 오늘 세라펠 개노뜨겠지? [2] gkdhkdhk 2021.02.18 136 0 짤 꼴리면 자러감 [7] sibalba 2021.02.18 201 1 으으으으 [1] 눈물점 2021.02.18 47 1 거짓말거짓말거짓말거짓말거짓말거짓말거짓말 [14] 오홍홍조아용 2021.02.18 1643 36 사실 하림이랑 나이가 갓은캐릭 [13] byute 2021.02.18 134 3 마사키 써본사람 있음? [8] ㅇㅇ 2021.02.18 77 0 이겜 첨 들어온 계기는 문재앙 할배때문이었는데 [4] ㅇㅇ 2021.02.18 104 0 유나가 ㄹㅇ 생태계 교란종인듯 마망쭈쭈조 2021.02.18 118 0 지금 니가와들 보면 전나 뻐팅기다가 [6] PCS 2021.02.18 139 0 아시발 신디 융핵으로 올렸네 [9] 수램 2021.02.18 115 2 건틀렛 건 뭔가 마음에 안듬 [2] 텁냥판팟 2021.02.18 61 0 각성 선택권 살까 하는데 각등이랑 각수연 뭐가 더 나음? [6] ㅇㅇ (121.142) 2021.02.18 123 0 존메 이번 스킨 안사야겠다 [5] ㅇㅇ 2021.02.18 88 0 T5보조장비 스충9.9임? [5] 매스터이 2021.02.18 94 0 하림이가 중3이였나 [6] 토깡이 2021.02.18 96 0 집 바로 앞에 중학교가 있는데 [8] starseeker 2021.02.18 118 0 메 패치내역보니 어메이징 하네 [4] 여신의눈물 2021.02.18 138 2 솔직히 쿼츠 쳐먹으면서 이터파는거 좇같은데 [3] ㅇㅇ (219.240) 2021.02.18 91 0 건에서 스나좀 상향시켜주었으면좋겠다 [4] ㅇㅇ 2021.02.18 53 0 ✋질문 614가 클안되는데... 편성이 문제일까? [16] 붕붕이 2021.02.18 1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18 16: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