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매칭을 이따구로 잡는 이유가 뭐야 개새끼야

아득바득 같은 큐 2판 이기면 ㅅㅂ괴물같이 

패꼬이고 로우큐 잡혀서 점수 또 떨구잖아 개십새기야

아 진짜 시팔 건틀렛은 질병이다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