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각성 선택권 살까 하는데 각등이랑 각수연 뭐가 더 나음? ㅇㅇ (121.14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2 작성일 2021-02-18 16:32:58 https://arca.live/b/counterside/21598710 무조건 등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중국몽죄인 2021-02-18 16:33:19 둘중 하나라면 각수연 펼쳐보기▼ DButton 2021-02-18 16:33:44 건할거면 각수연이 좀 더 씹쌔끼임 펼쳐보기▼ ㅇㅇ (121.142) 2021-02-18 16:34:24 삭제 수정 건 안하면 각등이가 낫단거지? 펼쳐보기▼ ㅇㅇ (1.245) 2021-02-18 16:35:42 삭제 수정 *수정됨 건 안해도 각수연이 더 범용적인데 각등은 딜만 쌤 펼쳐보기▼ ㅇㅇ (1.245) 2021-02-18 16:36:47 삭제 수정 비행케릭이 가지는 이점이 PVE에도 몇군데 이씀 펼쳐보기▼ ㅇㅇ (121.142) 2021-02-18 16:38:13 삭제 수정 그런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아 패안잡혀서 지면 개빡치네 ㅅㅂ ㅋㅋ [1] 탑솔 2021.02.18 73 0 셋바 300개쯤 박아서 드디어 샤오린 전장 띄웠다 [8] 닉크로 2021.02.18 180 2 오늘 건방지게 협력전 7단계한테 신은나 들고갓다가 0.5% 함 [1] 서지수 2021.02.18 95 0 ㅈ망겜 접는다 [2] 갤주는테네 2021.02.18 116 2 뭔놈의 인권캐가 이리도 많냐 [8] ㅇㅇ 2021.02.18 150 0 생각해보니 할게 많네 ㅇㅇ 2021.02.18 36 0 ✋질문 뉴비 패스vs스킨 [6] ㅇㅇ (118.216) 2021.02.18 158 0 1주년뽑 관련 질문잇음 [4] 세발낙지 2021.02.18 89 0 ✋질문 ssr 한장이 융합핵 몇개 가치임? [5] ㅇㅇ (211.194) 2021.02.18 145 0 건틀렛 이건 아니지 박상연 [14] Lio 2021.02.18 163 0 이겜은 대체 어케 살아남았을까? [3] ㅇㅇ (218.145) 2021.02.18 122 0 오늘 세라펠 개노뜨겠지? [2] gkdhkdhk 2021.02.18 136 0 짤 꼴리면 자러감 [7] sibalba 2021.02.18 201 1 으으으으 [1] 눈물점 2021.02.18 47 1 거짓말거짓말거짓말거짓말거짓말거짓말거짓말 [14] 오홍홍조아용 2021.02.18 1643 36 사실 하림이랑 나이가 갓은캐릭 [13] byute 2021.02.18 134 3 마사키 써본사람 있음? [8] ㅇㅇ 2021.02.18 76 0 이겜 첨 들어온 계기는 문재앙 할배때문이었는데 [4] ㅇㅇ 2021.02.18 104 0 유나가 ㄹㅇ 생태계 교란종인듯 마망쭈쭈조 2021.02.18 117 0 지금 니가와들 보면 전나 뻐팅기다가 [6] PCS 2021.02.18 139 0 아시발 신디 융핵으로 올렸네 [9] 수램 2021.02.18 115 2 건틀렛 건 뭔가 마음에 안듬 [2] 텁냥판팟 2021.02.18 61 0 각성 선택권 살까 하는데 각등이랑 각수연 뭐가 더 나음? [6] ㅇㅇ (121.142) 2021.02.18 122 0 존메 이번 스킨 안사야겠다 [5] ㅇㅇ 2021.02.18 87 0 T5보조장비 스충9.9임? [5] 매스터이 2021.02.18 94 0 하림이가 중3이였나 [6] 토깡이 2021.02.18 96 0 집 바로 앞에 중학교가 있는데 [8] starseeker 2021.02.18 118 0 메 패치내역보니 어메이징 하네 [4] 여신의눈물 2021.02.18 137 2 솔직히 쿼츠 쳐먹으면서 이터파는거 좇같은데 [3] ㅇㅇ (219.240) 2021.02.18 91 0 건에서 스나좀 상향시켜주었으면좋겠다 [4] ㅇㅇ 2021.02.18 53 0 ✋질문 614가 클안되는데... 편성이 문제일까? [16] 붕붕이 2021.02.18 155 0 조호진 인게임 ㅈㄴ 꼴리네 [2] ㅇㅇ 2021.02.18 122 0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맨티스 카운터사이드함 2021.02.18 47 0 뉴비들이 잘 모르는 조호진 인게임 [9] 마망쭈쭈조 2021.02.18 225 0 이게 이면 세계? [4] 요마와리 2021.02.18 71 0 클로에는 협력전에서 써볼래도 답이없네 [3] ㅇㅇ 2021.02.18 49 0 내가 레지나 빠는 이유가 [1] byute 2021.02.18 90 0 응애도 채용권 쓰고싶다 [5] 14004 2021.02.18 75 0 각힐 vs 각등이 스킨 승부존 [11] 리엔이 2021.02.18 166 0 신입 사장입니다. [10] 구름씨 2021.02.18 164 5 건틀렛 3700까진 찍고 싶었는데 [2] ㅇo 2021.02.18 84 -1 pve 0티어 레인저 머머있삼? [7] ㅇㅇ (14.50) 2021.02.18 145 0 이터 쌓인거는 다태웠는데 [8] ㅇㅇ 2021.02.18 55 0 성능은 각등이가 좋다고 다들 그러는데 [9] 케이건 2021.02.18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18 1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