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처럼 캐릭터 24개 넣고 중복으로 못내게 해야 재밌지
그럼 밴 시스템도 해결되고 좋은거 아니냐?
씨발 겨우 궁쓰기 전에 시그마 죽여놨더니 다시 소환되서 궁부터 박아버리네
캐릭터 24개 편성이었으면 나유빈도 들고 다니면서 니가와 박살내버릴건데
니가와좀 그만해!
레이드처럼 캐릭터 24개 넣고 중복으로 못내게 해야 재밌지
그럼 밴 시스템도 해결되고 좋은거 아니냐?
씨발 겨우 궁쓰기 전에 시그마 죽여놨더니 다시 소환되서 궁부터 박아버리네
캐릭터 24개 편성이었으면 나유빈도 들고 다니면서 니가와 박살내버릴건데
니가와좀 그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