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가니까 보스같은 애가 안죽네 ㅠ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늒네 전당 1-1은 깼는데 그 다음이 안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3
작성일
댓글
[2]
ㅇㅇ (118.40)
삭제
수정
신화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계 4지역은 금장따려면
73
0
콜라보 어디랑 하는지 알아냄
[16]
479
6
서윤 담주 4밴먹음 유나 해야지
[1]
71
0
서윤도 다른사람이 새로 그린거지?
[1]
71
0
다음 각성 로테 유나면 이번이 유입뉴비가 진짜 천룡인인듯
[10]
263
0
근데 12팩 각수받는거맞냐?
[7]
147
0
치명 능력치랑 치명 피해량 중 뭐가 좋음?
[5]
188
0
강소영 버프가 이렇게 큰가?
[5]
131
0
뉴비 폐사하게 생겼는거시에오
[15]
203
0
하루동안 18000이터쯤 꾸역꾸역 모아서 핫타임 한시간 돌리고 끝이네
[3]
178
1
안사서 후회되는 패키지 원탑ㄹㅇ..
[1]
162
0
담주에는 새로운 채용 안나오지??
[2]
55
0
1주년 좀 전에 시작한 뉴비가 젤 애매하겠네
[2]
148
0
다이브 초기화 전까지 45층 뚫을 수 있을까
40
0
짤녀가 정실로 받아달라고 부탁하면 뭐라함?
[16]
223
0
리벳 첫경험대사 ㄷㄷ
[2]
150
2
협력사 삭제 안 한 지 오래됨
[2]
85
0
각성패키지 진작살걸
[8]
208
0
구인/구직
컨소&협력사 구해요
[2]
77
0
1주년 보상으로받은 펜릴 각성 선택권 그거 뭐받아요?
[5]
97
0
종결세팅 아니면 나유빈이 각힐보다 구리다고 생각했는데
[5]
123
0
3마넌대 패키지 중에선 35렙이 최고인가
[3]
100
0
늒네 전당 1-1은 깼는데 그 다음이 안돼
[2]
93
0
제가 너무 예민한 걸 까요?
[8]
176
0
로자리아 인게임 대기모션 넘 귀여움 ㅋㅋ
[3]
165
0
누비 35렙 뭐뽑아 호에엥
[4]
99
0
오르카 외전 다 봤는데
[9]
110
0
VIP
[1]
58
0
✋질문
진로를 어떻게 하면 될까요
[3]
81
0
세라팰도 공중 유닛일껄??
[7]
96
0
건틀렛
-서윤 좆망겜-
[4]
151
0
각등이가 치명스텟마저 높았으면 어땠을까
[4]
89
0
각선권 정했다
[2]
176
0
카사 왤캐 왤캐임
[2]
88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해욧!!
[4]
77
0
솔직히 남자지만 구관총 목소리는 꼴림
[5]
98
0
각성 스나이퍼는 언제쯤 추가되냐
[4]
106
0
SSR 사원 추천사 확률 말야 에스테로서 슈발리에 너무 잘나옴
44
0
이벤트 vs 빨책 vs 실비아 추천좀
[8]
199
0
내가누구?
[1]
60
2
이거 류드밀라 받아야해?
[8]
172
0
로자리아 양하림중에 뭐 고를까
[3]
86
0
각등이 블레이즈 부옵 뭐줌?
[9]
314
0
건틀렛 로딩화면에서 신지아 스킨 쓰면 각유빈 사라짐
[2]
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