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질 아예 안질렀으면 갈아타면 되는데

거의 월정액이나 깔짝 과금은 질렀을테니 

갈아타기도 뭔가 아쉽고 


막상 1주년 스타트 뉴비는 2각리세로 

4각 챙기고 시작하니까 흠...


2주년땐 타오에서 4각계도 올라올텐데

그럼 그거 사서 출첵이랑 2주년 패키지 지르면

6각 스타트 되려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