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질 아예 안질렀으면 갈아타면 되는데
거의 월정액이나 깔짝 과금은 질렀을테니
갈아타기도 뭔가 아쉽고
막상 1주년 스타트 뉴비는 2각리세로
4각 챙기고 시작하니까 흠...
2주년땐 타오에서 4각계도 올라올텐데
그럼 그거 사서 출첵이랑 2주년 패키지 지르면
6각 스타트 되려나 ㅋㅋㅋ
현질 아예 안질렀으면 갈아타면 되는데
거의 월정액이나 깔짝 과금은 질렀을테니
갈아타기도 뭔가 아쉽고
막상 1주년 스타트 뉴비는 2각리세로
4각 챙기고 시작하니까 흠...
2주년땐 타오에서 4각계도 올라올텐데
그럼 그거 사서 출첵이랑 2주년 패키지 지르면
6각 스타트 되려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