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씨발
어쩐지 시발 지금 각성홍어년
뭔가 이쁜 느낌이다 싶었는데
원판이 저 지랄이라서 그랬었네 ㅅㅂ

생각해보니깐 신지아도 존나 환골탈태했네
신지아 성능 으떰?
예전엔 애매했던 느낌 같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