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키울캐릭도 있고, 크레딧도 부족하긴한데

전당 1 클리어 하면서 보조장비가 압도적으로 부족함을 느낌

남은 이터가지고 자유계약 3까지 밀고, 시궁쥐4에서 보조장비 금형이나 캐러갈까?
일단 카운터 패스 사서 이터좀 얻었음
선택지
1. 이벤트 3-1돌아라 [유닛육성+크레딧]
2. 자유계약밀고, 전당금형좀 만들고, 시궁쥐파밍으로 보조장비나 캐라 [금형+보조장비]
3. 실비아 캐라 [유닛육성+크레딧+실비아 파편]
아직 키울캐릭도 있고, 크레딧도 부족하긴한데

전당 1 클리어 하면서 보조장비가 압도적으로 부족함을 느낌

남은 이터가지고 자유계약 3까지 밀고, 시궁쥐4에서 보조장비 금형이나 캐러갈까?
일단 카운터 패스 사서 이터좀 얻었음
선택지
1. 이벤트 3-1돌아라 [유닛육성+크레딧]
2. 자유계약밀고, 전당금형좀 만들고, 시궁쥐파밍으로 보조장비나 캐라 [금형+보조장비]
3. 실비아 캐라 [유닛육성+크레딧+실비아 파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