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류드 노리고 채용권박는거 오바지? 대깨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47 작성일 2021-02-20 03:07:33 https://arca.live/b/counterside/21661245 류드뜨면 양하림이나 로자리아 받으면되는데 극악인거같기도하고 아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Koreanbural 2021-02-20 03:09:41 그...그만돌려...그거 안나와.... 펼쳐보기▼ 대깨브 2021-02-20 03:10:07 이미좀돌려봣는데 안나오더라... 펼쳐보기▼ OwenK 2021-02-20 03:11:15 내가 에델노리고 쿼츠 48000개 박았다가 에델만 못먹음 ㅇㅇ 펼쳐보기▼ OwenK 2021-02-20 03:11:31 일채권도 150개 넘게 박은듯 펼쳐보기▼ 대깨브 2021-02-20 03:11:54 박기존나싫어지네 멈춰야지 ㅅㅂ 펼쳐보기▼ OwenK 2021-02-20 03:12:16 그만 박으셈 사람들이 박지말라는데는 이유가 있음 씨발 펼쳐보기▼ 대깨브 2021-02-20 03:16:51 ㅇㅇ (175.117) 2021-02-20 03:14:39 삭제 수정 가은 어케피했노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3:15:10 레지나 노리고 1천장박았는데 안뜸 펼쳐보기▼ 대깨브 2021-02-20 03:16:59 아...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3:15:25 픽업도 아닌데 자신있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질문점 [5] ㅇㅇ (118.40) 2021.02.20 74 0 이벤 재화 파밍 효율 좋은 곳이 어디임? [2] 안톤엄마 2021.02.20 94 0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3] 각성캐못받는병신 2021.02.20 90 0 하섹 [6] 제이크 2021.02.20 109 0 pc클라좀 빨리내줘 [1] 1q2w3 2021.02.20 78 0 그 뭐시냐.... [7] ㅇㅇ 2021.02.20 133 0 기분좋은 시그마 [3] ㅇㅇ (211.105) 2021.02.20 150 3 ✋질문 3밀고나니 욕심나서 전당 4 도전해보려고하는데 [5] 티아나 2021.02.20 145 0 진짜 훠훠좌 십새끼 [3] 도전자도미니엘 2021.02.20 137 0 저거 반복작전 돌리고 튕기면 횟수 날아가는 버그 있더라 [1] 히로아인 2021.02.20 88 0 야 그래도 내가 가기전에 3000명도 못넘었는데 [2] 각성캐못받는병신 2021.02.20 130 0 고급 장비 소재는 어떻게 파밍하는거냐 [3] ㅇㅇ (121.173) 2021.02.20 107 0 근데 함선은 지피증이냐 공피증이냐? [1] ㅇㅇ (183.98) 2021.02.20 72 -1 12만 각선권 패키지에 껴있는 쓰알 선택권은 [14] ㅇㅇ (221.156) 2021.02.20 218 0 카운터 패스 질문좀 재앙시발 2021.02.20 88 0 이유리가 이유미 언니임? [1] OwenK 2021.02.20 117 0 건틀렛 어케... 어케이겼노 [5] Wintera 2021.02.20 171 -1 양하림있으면 치나츠 안키워도되냐 [3] ㅇㅇ (121.144) 2021.02.20 151 0 뉴비 선택권 뭐고를까 ㅇㅇ (175.195) 2021.02.20 72 0 한달만에 카사보니까 좋긴한데 [9] 각성캐못받는병신 2021.02.20 162 1 스펙트럴 메카장비 갈아서 카운터걸로 안바꿔줌? [1] 닉변되나 2021.02.20 60 0 45층보상떳냐? [4] ㅇㅇ 2021.02.20 120 0 아니 이거는 합성아님? [5] ㅇㅇ (39.118) 2021.02.20 146 1 류드 노리고 채용권박는거 오바지? [11] 대깨브 2021.02.20 147 0 예능 방벽덱 재밌을거 같음 [1] ㅇㅇ 2021.02.20 85 0 확률주작 확실한거 하나있음 [4] ㅇㅇ 2021.02.20 112 0 힐데 아줌마 너무 꼴린다 [3] evo 2021.02.20 115 0 딱 이렇게 생긴년들이 페미 하지않냐? [5] ㅇㅇ 2021.02.20 176 0 건틀렛 건포빼기 [1] ㅇㅇ (118.40) 2021.02.20 35 0 뉴비 4제대 도움 요청 다시간다 [23] 연어연어 2021.02.20 112 0 정보 수급처가 보급작전 거기임? [2] ㅇㅇ 2021.02.20 110 0 하아~~~~~ 카일윙 방벽 개씨발년 [1] 꼴리는이유 2021.02.20 67 0 엑소스 히어로즈는 뭔 겜임? [11] 으으윽 2021.02.20 177 0 주돈이 욕하지 마셈 ㅇㅇ 2021.02.20 75 0 나이엘 출시됨? [4] ㅇㅇ (218.235) 2021.02.20 87 0 사실 코핀 6 안 만들었는데 [1] 히로아인 2021.02.20 69 0 이거 지금 쓰는거 버리고 리세계 사서 해야함? [5] ㅇㅇ (175.214) 2021.02.20 115 0 레지나 시발년나ㅏ아ㅏ!! [11] 랜서 2021.02.20 203 0 ✋질문 ssr 선택 뭐 먹어야할까 [3] 복실복실복실이 2021.02.20 91 0 이터부족할때 꿀팁드림 [6] sibalba 2021.02.20 143 0 ✋질문 내가 너무 막 키우는건가? [3] ㅇㅇ 2021.02.20 118 0 이터니움 주는거 알람 왔는데 [1] 극한의가능충 2021.02.20 66 0 컨소시움 친구들 지원 달달하다 [4] ㅇㅇ 2021.02.20 102 0 이거는 못생긴게 아니라 쫌 무섭게 생겼는데ㅋㅋㅋ [9] ㅇㅇ 2021.02.20 173 0 ✋질문 이벤트상점 다 털었는데 이터 어디서 털어야할까? [2] PrayPeace 2021.02.20 19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3: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