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퀘스트까지 다깨서 지금 레벨 15인데,

기간동안 50 못찍는건 확정일텐데..

3270짜리 살까? 아니면 오른쪽거 사서 주화로 레벨업을 해?

주화 레벨업 쭉 100이면 후자가 맞는거 같아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