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친구들이 하운드,아이리같은놈들이나
무저건 키우라던 류드밀라,알렉스,로자리아
전부 한방컷이다
애미씹 특수기 있는넘들은 내보내는순간 반격쳐맞고 팀전멸임
내 주시윤내보내도 개혼자 반격해서 살아남고 바로 뒷열 소총병들한테 뒤짐
에델도 없찐이고 구관리국 시리즈도없고
각성캐선택권 병신같이 힐데말고 각등이골라서
지랄맞은 스커금지때문에 각등이못쓰고 7초무적탱커 베로니카도 못쓴다 시발씨발
전당난이도조절 언제쯤 해줄거같음??
뉴비의 친구들이 하운드,아이리같은놈들이나
무저건 키우라던 류드밀라,알렉스,로자리아
전부 한방컷이다
애미씹 특수기 있는넘들은 내보내는순간 반격쳐맞고 팀전멸임
내 주시윤내보내도 개혼자 반격해서 살아남고 바로 뒷열 소총병들한테 뒤짐
에델도 없찐이고 구관리국 시리즈도없고
각성캐선택권 병신같이 힐데말고 각등이골라서
지랄맞은 스커금지때문에 각등이못쓰고 7초무적탱커 베로니카도 못쓴다 시발씨발
전당난이도조절 언제쯤 해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