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친구들이 하운드,아이리같은놈들이나

무저건 키우라던 류드밀라,알렉스,로자리아

전부 한방컷이다

애미씹 특수기 있는넘들은 내보내는순간 반격쳐맞고 팀전멸임

내 주시윤내보내도 개혼자 반격해서 살아남고 바로 뒷열 소총병들한테 뒤짐


에델도 없찐이고 구관리국 시리즈도없고

각성캐선택권 병신같이 힐데말고 각등이골라서

지랄맞은 스커금지때문에 각등이못쓰고 7초무적탱커 베로니카도 못쓴다 시발씨발

전당난이도조절 언제쯤 해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