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쉑 편성에 쓰알좀 늘려도댐? 대깨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04 작성일 2021-02-20 03:16:16 https://arca.live/b/counterside/21661560 공략보니 쓰알만넣으면 재료부족해서 개털린다는데각서랑 에델둘다 100달았으면 신디나 아이리같은얘들 빼주고 ssr넣어서 키워도댐?하운드는 국밥이랫으니 계속키울생각이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각성쥬지윤 2021-02-20 03:16:53 4소대까지늘리고 전당밀려면 이제 키워야지 펼쳐보기▼ 대깨브 2021-02-20 03:17:57 저기서 쓰알키울게 샤오린 베로롱두개 끝이야? 쓰알 머가 좋은건진 잘 모르겠네 1티어급만 뭔지봐서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3:28:05 "적성핵"이 부족하니까 NR 키우는 건데 카운터 쓰알을 셋이나 키웠으니까+클래스가 스나 레인저니까 솔저핵 먹으면서 스커인 베로니카 키울 때가 됐다 펼쳐보기▼ 대깨브 2021-02-20 03:29:28 신디나 아이린은 계속 키워야함?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3:30:27 굳이 뺄 이유도 없는데 왜? 베로니카는 연협권 먹이면서 키우고 걔들은 계속 소대에 넣어둬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3:30:57 2소대로 내려버릴 수도 잇으니까 알아서 처리하면 됨 ㅇㅇ 근데 버리진 마셈 펼쳐보기▼ 대깨브 2021-02-20 03:31:02 아ㅋㅋㅋ 나중에 안쓰는줄 ㄱㅅ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3:32:47 솔직히 아이리는 나도 아직 겜 오래한 게 아니라 잘 모르겠는데 신디 이년은 ㄹㅇ임 특수기랑 궁극기에 자힐 붙어있어서 체체셋 주고 적 레인저 많을 때 던져놓으면 쏠쏠하게 탱함 펼쳐보기▼ 대깨브 2021-02-20 03:33:21 이런 r얘들도 강화이식이랑 기술훈련4개다 마스터하지?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3:35:19 ㅇㅇ 어차피 이벤맵 돌면서 강화이식용 N따리들 잔뜩 드랍될 테니까 남는 것들 던져주면 되고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03:36:06 스킬업은 아이리같은 탱커는 기본공격처럼 딜스킬 찍지 말고 패시브 특수기 궁극기 중에 탱스펙 올려주는 거 찍으면 됨 펼쳐보기▼ 대깨브 2021-02-20 03:36:2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준 [2] 관리국총병 2021.02.20 50 0 가은이 각성시키는 법 뉴에이지 2021.02.20 62 0 엄 [4] 관리국총병 2021.02.20 71 0 유툽에디션으로 스토리 켜보니까 서윤<<존나 [2] ㅇㅇ 2021.02.20 106 0 글 몇초지나도 안올라오길래 바로 빤스런성공 [6] sibalba 2021.02.20 144 0 대공되는 스커좀 만들어조 INED 2021.02.20 56 0 항모하고 오하요중에 뭐가 더 쓰레기냐 [7] 탄산수 2021.02.20 96 0 근데 우리겜은 뭐 확률이나 이런거 껀덕지 같은거 없겠지? [8] ㅇㅇ (221.162) 2021.02.20 118 0 우편함 이터마렵다 [2] 관리국총병 2021.02.20 55 0 사나이 클럽 [6] 히로아인 2021.02.20 102 0 마망 너무좋아 [2] ㅇㅇ (121.176) 2021.02.20 99 0 근데 이거 골드는 존재이유가 머임 [7] ㅇㅇ (121.144) 2021.02.20 201 1 찐특) 엔터-엔터항모 만듬 [9] 흑우중고 2021.02.20 210 6 중국인 일침 甲 [4] ㅇㅇ (221.162) 2021.02.20 233 1 소대원 렙업은 어디서함? [3] 엑시엑 2021.02.20 97 0 전당3 끝까지미는거 vs 전당4-4까지미는거 [2] 꼬접복귀러 2021.02.20 103 0 시발 딜딸려서 4-1에서 입구컷당하네 [3] 랜서 2021.02.20 94 0 전당3 공군오토 각수연 필수>? [5] ㅐㅐ (221.155) 2021.02.20 156 0 솔직히 좆데 노스킨이 더 좋은거같음 [13] ㅇㅇ 2021.02.20 696 0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 종료다.. [6] ㅇㅇ 2021.02.20 205 0 지난주 협력전 보상 나만 못받은거임? Zabanya 2021.02.20 52 0 무료로 가슴만지게 해주는 눈나 [3] evo 2021.02.20 1027 0 우편에 뜬금없이 이터니움 들왔는데 코웃음나옴 [1] ㅇㅇ (220.124) 2021.02.20 112 0 뉴비쉑 편성에 쓰알좀 늘려도댐? [12] 대깨브 2021.02.20 104 0 빨책 보급이 여기 도는거? [2] 토끼밭 2021.02.20 105 0 외전이랑 기밀 다돌고나면 이터가없어 [2] ogea 2021.02.20 135 0 이게 너의 정체잖아? [5] 마망쭈쭈조 2021.02.20 270 0 누구 한달치 요약 해줄사람 [4] 각성캐못받는병신 2021.02.20 134 0 엑소스인가 거기 갤 가봄 [8] 으으윽 2021.02.20 218 0 1주년 뉴비 첫 종신계약해왔다 [3] ㅇㅇ 2021.02.20 114 1 하나눈나 천장 몇회일것같음 [3] ㅇㅇ 2021.02.20 72 0 아카는 정치색이 조내 강하네 [21] ㅇㅇ (58.142) 2021.02.20 313 -4 ✋질문 전당1 주시윤 시발새끼 특수기 안발동 시키는 놈 뭐뭐임? [16] 골판지실장 2021.02.20 260 0 건틀렛 질문점 [5] ㅇㅇ (118.40) 2021.02.20 74 0 이벤 재화 파밍 효율 좋은 곳이 어디임? [2] 안톤엄마 2021.02.20 94 0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3] 각성캐못받는병신 2021.02.20 91 0 하섹 [6] 제이크 2021.02.20 109 0 pc클라좀 빨리내줘 [1] 1q2w3 2021.02.20 78 0 그 뭐시냐.... [7] ㅇㅇ 2021.02.20 134 0 기분좋은 시그마 [3] ㅇㅇ (211.105) 2021.02.20 150 3 ✋질문 3밀고나니 욕심나서 전당 4 도전해보려고하는데 [5] 티아나 2021.02.20 146 0 진짜 훠훠좌 십새끼 [3] 도전자도미니엘 2021.02.20 138 0 저거 반복작전 돌리고 튕기면 횟수 날아가는 버그 있더라 [1] 히로아인 2021.02.20 89 0 야 그래도 내가 가기전에 3000명도 못넘었는데 [2] 각성캐못받는병신 2021.02.20 131 0 고급 장비 소재는 어떻게 파밍하는거냐 [3] ㅇㅇ (121.173) 2021.02.20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3: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