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걍 클저일거 같은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 조회수 53 작성일 2021-02-20 03:49:34 수정일 2021-02-20 03:49:59 https://arca.live/b/counterside/21662689 세계관 존나 비슷하자너개인적으로는 나런겜 좆망해서 얘네 데려왔으면 하는데나런빠들 유입도 가능할듯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 UgotRekt 2021-02-20 03:50:24 클저 싫어하는애들 너무많음 그런거 안대려오는게 맞음 안그래도 호불호 심한 카사인데 호불호 더심한 클저는 큰일날 소리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세계적으로 유명한 IP ㄷㄷㄷㄷ [5] PCS 2021.02.20 165 1 전당 2 조합좀 봐줄 수 있을까? 첫도전할건데.. [1] ㅇㅇ 2021.02.20 39 0 그나마 가능성있는거 추려봄 [1] zion 2021.02.20 51 0 협력전 몇점이 1인분임? 마늘블럭 2021.02.20 37 0 ✋질문 스알 채용획득붙어있는거 갈어? [4] ㅇㅇ (61.99) 2021.02.20 60 0 카사콜라보임 받아들여라 [2] 흑우중고 2021.02.20 125 0 그냥 길티기어 데려와 [3] 도스분충우지챠 2021.02.20 82 1 유명아이피면 콜라보 허벌보지들도 후보에 넣어야지 [3] ㅇㅇ (125.128) 2021.02.20 55 0 콜라보 조건 딱 데차인데 ㄹㅇ.. [4] ㅇㅇ 2021.02.20 112 0 진짜 저게 콜라보면 클저가 훨씬 낫겠다 [1] ㅇㅇ (125.136) 2021.02.20 101 0 던파일듯ㄹㅇ.... [3] ㅇㅇ (220.119) 2021.02.20 70 0 갑자기 외 콜라보떡밥임? [7] ㅇㅇ 2021.02.20 146 0 콜라보 할거면 [1] 매운맛성애자 2021.02.20 24 0 요즘에 이거 콜라보 많이하더라 [12] 꼬접복귀러 2021.02.20 154 3 근데 뉴에이지 나돌아다닐 시절이면 [1] 김밥충 2021.02.20 37 0 들으면 알만한 유명 ip라고 한적은 없지 [3] ㅇㅇ (39.118) 2021.02.20 78 -1 아 씨발 방금 빙고판 소름돋는거 알았음 ㅋㅋㅋㅋ [8] 무딱 2021.02.20 182 0 유명ip래 [1] ㅇㅇ (125.178) 2021.02.20 80 0 지금 카사 뭔가 뭔가임 [5] 아라라라라 2021.02.20 109 0 세계적으로 유명한ip [6] zion 2021.02.20 155 0 갑자기 콜라보 느낌 빡왔음 [5] 다사보 2021.02.20 108 0 고퀄리티, 씹월클ip 안할거면 콜라보 반대임 [1] REDSUN5 2021.02.20 82 0 아 7일미션 레이드최대피해 하나남았다 ㅇㅇ (125.128) 2021.02.20 28 0 걍 클저일거 같은데 [1] ㅇㅇ 2021.02.20 53 -1 샤오린 술주정 어케할거같음? [7] 탄산수 2021.02.20 99 0 넥슨 겜 유명 아이피있잖아 [2] 구르메아줌마 2021.02.20 104 0 그래서 우리 유미 언제 일자리 만들어줌????? [1] 몰름보 2021.02.20 61 0 콜라보 에반게리온인데 [2] 카사하는병신 2021.02.20 48 0 1주년 유입 뉴비 접는다 [5] LAO 2021.02.20 125 2 카사를....하고싶습니다 선생님 UgotRekt 2021.02.20 63 2 최지훈 전천후에 강평 데미지 상향 좀 [1] 히로아인 2021.02.20 39 0 1주년 뉴비 전당2 깨왔어 [2] ㅇㅇ (58.74) 2021.02.20 80 0 나도 건 하고싶다 Wintera 2021.02.20 27 0 어중간한 곳이랑 콜라보할 바에 ㅇㅇ (175.202) 2021.02.20 53 -3 아 시발 대성공한번이안뜨네 꼬접복귀러 2021.02.20 34 0 근데 들으면 알만한 씹덕 IP 가 많은 편은 아닌데.. [10] 아기뉴비 2021.02.20 181 0 콜라보가 게임에 도움이 되긴 함? [3] 마망쭈쭈조 2021.02.20 99 0 뭘 걱정함 ㅋㅋ [1] zion 2021.02.20 49 0 뉴비 컨소 갈아타도 시즌보상 받을 수 있음? 마먀먀마 2021.02.20 25 0 저코 리더하는게 이득임? [3] ㅇㅇ 2021.02.20 68 0 지후니 상향안 생각하고있는데 [8] 씨씨씨씨스퍼 2021.02.20 83 1 우리도 이제 급이 되잖아 [8] 스크류바 2021.02.20 165 0 건틀렛 아직도 시발 각서윤 감을 못잡겠네 [3] 파이리몬 2021.02.20 149 0 뉴비 스토리 미는데 베로니카 넘 별로같음 [10] 헬로 2021.02.20 143 0 콜라보 진짜 안하면 안되나 [8] 마망쭈쭈조 2021.02.20 13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3: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