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최지훈 전천후에 강평 데미지 상향 좀 히로아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9 작성일 2021-02-20 03:48:28 수정일 2021-02-20 03:48:53 https://arca.live/b/counterside/21662653 사실 지금은 강화 평타도 아님 약화 평타임 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마망쭈쭈조 2021-02-20 03:50:27 후열타격에 스나추뎀이라 출시전엔 에델 카운터니 뭐니 했는데 데미지도 약하고 솔저라 오조오억대 때려도 에델이 안죽음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명아이피면 콜라보 허벌보지들도 후보에 넣어야지 [3] ㅇㅇ (125.128) 2021.02.20 55 0 콜라보 조건 딱 데차인데 ㄹㅇ.. [4] ㅇㅇ 2021.02.20 113 0 진짜 저게 콜라보면 클저가 훨씬 낫겠다 [1] ㅇㅇ (125.136) 2021.02.20 101 0 던파일듯ㄹㅇ.... [3] ㅇㅇ (220.119) 2021.02.20 70 0 갑자기 외 콜라보떡밥임? [7] ㅇㅇ 2021.02.20 147 0 콜라보 할거면 [1] 매운맛성애자 2021.02.20 24 0 요즘에 이거 콜라보 많이하더라 [12] 꼬접복귀러 2021.02.20 154 3 근데 뉴에이지 나돌아다닐 시절이면 [1] 김밥충 2021.02.20 37 0 들으면 알만한 유명 ip라고 한적은 없지 [3] ㅇㅇ (39.118) 2021.02.20 79 -1 아 씨발 방금 빙고판 소름돋는거 알았음 ㅋㅋㅋㅋ [8] 무딱 2021.02.20 182 0 유명ip래 [1] ㅇㅇ (125.178) 2021.02.20 80 0 지금 카사 뭔가 뭔가임 [5] 아라라라라 2021.02.20 109 0 세계적으로 유명한ip [6] zion 2021.02.20 156 0 갑자기 콜라보 느낌 빡왔음 [5] 다사보 2021.02.20 109 0 고퀄리티, 씹월클ip 안할거면 콜라보 반대임 [1] REDSUN5 2021.02.20 82 0 아 7일미션 레이드최대피해 하나남았다 ㅇㅇ (125.128) 2021.02.20 29 0 걍 클저일거 같은데 [1] ㅇㅇ 2021.02.20 54 -1 샤오린 술주정 어케할거같음? [7] 탄산수 2021.02.20 99 0 넥슨 겜 유명 아이피있잖아 [2] 구르메아줌마 2021.02.20 104 0 그래서 우리 유미 언제 일자리 만들어줌????? [1] 몰름보 2021.02.20 62 0 콜라보 에반게리온인데 [2] 카사하는병신 2021.02.20 49 0 1주년 유입 뉴비 접는다 [5] LAO 2021.02.20 125 2 카사를....하고싶습니다 선생님 UgotRekt 2021.02.20 63 2 최지훈 전천후에 강평 데미지 상향 좀 [1] 히로아인 2021.02.20 39 0 1주년 뉴비 전당2 깨왔어 [2] ㅇㅇ (58.74) 2021.02.20 80 0 나도 건 하고싶다 Wintera 2021.02.20 27 0 어중간한 곳이랑 콜라보할 바에 ㅇㅇ (175.202) 2021.02.20 53 -3 아 시발 대성공한번이안뜨네 꼬접복귀러 2021.02.20 34 0 근데 들으면 알만한 씹덕 IP 가 많은 편은 아닌데.. [10] 아기뉴비 2021.02.20 181 0 콜라보가 게임에 도움이 되긴 함? [3] 마망쭈쭈조 2021.02.20 99 0 뭘 걱정함 ㅋㅋ [1] zion 2021.02.20 49 0 뉴비 컨소 갈아타도 시즌보상 받을 수 있음? 마먀먀마 2021.02.20 25 0 저코 리더하는게 이득임? [3] ㅇㅇ 2021.02.20 68 0 지후니 상향안 생각하고있는데 [8] 씨씨씨씨스퍼 2021.02.20 83 1 우리도 이제 급이 되잖아 [8] 스크류바 2021.02.20 165 0 건틀렛 아직도 시발 각서윤 감을 못잡겠네 [3] 파이리몬 2021.02.20 149 0 뉴비 스토리 미는데 베로니카 넘 별로같음 [10] 헬로 2021.02.20 143 0 콜라보 진짜 안하면 안되나 [8] 마망쭈쭈조 2021.02.20 134 1 씹덕계의 유명 ip.. [9] ㅇㅇ 2021.02.20 169 0 두려울정도의 폭풍성장속도....!! [7] ㅇㅇ (211.198) 2021.02.20 146 5 카사는 무적이고 [4] 갤주는테네 2021.02.20 98 1 전당 마사키를 못깨서 고민했는데 [4] Reckon 2021.02.20 75 0 아 그거! 카사하는병신 2021.02.20 37 0 그냥 비슷한 시기에 각자 콜라보한다고 말 나온 거겠지 [1] ㅇㅇ (125.136) 2021.02.20 69 0 갑자기 왜 콜라보 떡밥임? [2] 각성캐못받는병신 2021.02.20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03: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