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미션을  7일만에 끝내버린

내 성장속도가 두렵다....






카인웡인가 하는거 받으라던데

내 함선에 꼬추가 탈 자리는 없다


날.. 꼴림픽의 정복자라고 불러줄 수 있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