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보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블블일 가능성 좀 있음
[2]
40
0
콜라보해서 신캐만 없으면 ㅇㅋ긴한데
[2]
70
0
넥슨겜이랑 콜라보해야
[2]
46
0
✋질문
보급작전 중 함선개조 재료 주는 곳 돌아도 될까?
36
0
콜라보 이야기가 계속나오는데 언제 한대?
[1]
46
0
근대 콜라보는 한정일수밖에 없지 않나?
[2]
41
1
SSR 어떤거 고를까요?
[1]
53
0
근데 유명빼면 나이트런이맞음
[2]
78
0
가테콜라보 해줘
[1]
24
0
콜라보레이션 카트라이더 전격출시!
54
0
아 콜라보 메이플 아니냐????
[3]
82
0
전자오나홀박이 많이 보이네 ㅅㅂ
[1]
78
0
야 생각해보니 벽람이랑 콜라보하면 되겠네
40
0
블레이즈블루랑 길티기어 콜라보는
[2]
60
0
아무리 생각해도 콜라보는 소녀전선같은데?
[4]
139
0
콜라보로 한정캐릭만 안냈으면 좋겠음.
[7]
94
0
건담나왔으면 좋겠다
16
0
✋질문
이겜뉴비는 어디까지임?
[3]
99
0
카사는 원스토어 나올 계획 없나
[1]
38
0
건틀렛
모건 재밌어보인다
63
0
프리파라도 나쁘지않아
[7]
78
0
유명 콜라보라면 얘아닐까
[1]
51
0
각성 캐릭 이건 안나오냐?
[1]
60
0
로보트
36
0
✋질문
스트롱홀드 좋음?
[1]
61
0
데몬타입 류드밀라얘 신체 재생이면 처녀막도재생임?
[3]
162
-2
비슷한 중소기업겜에서 코노스바 콜라보했었는데
[4]
111
0
내가봤는데 에이스컴뱃이랑 콜라보임
24
0
형님들 제발 뉴비 글 한번만 봐주새오..
[11]
116
0
✋질문
외전에서 3회씩 돌수 있는거 매일 돌아야함??
[3]
89
0
문크 예거 콜라보
[2]
101
0
내가 원래 타워는 역겨워서 안쓰는데
54
0
유명 ip<~~~이말 믿으면 안됨
[7]
171
1
내꺼 고르디는 왜 이모양 이꼴이냐 시-발
[3]
84
0
아니면 금태가 미쳐서 에바콜라보할수도 있음
[3]
87
0
개인적으로 디맥 콜라보 해줬으면 좋겠읍니다
[1]
34
0
뉴비 45찍음
[2]
39
0
✋질문
님들아 캐릭창고랑 장비창고 어느정도까지 열어?
[2]
44
0
솔직히 별창거르고 진짜 아이돌이 필요하긴했어
[13]
154
3
콜라보시러
[2]
33
0
사실 벽람콜라보했으면 좋겠다
[5]
105
0
아그냥 길티&블블하라고 아ㅋㅋ
[5]
53
0
뉴비 건공 3번째 쓰알 함선 카미 vs 코핀6 vs 아머 뭐 뽑아?
[1]
77
0
그냥 뉴에에지 콜라보 때리자
[9]
119
0
왜 내건틀릿은 힐데가 딜러임?
[5]
1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