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 한정캐릭 ㅅㅌㅊ 이상으로 성능만 뽑아도 콜라보 특성상 언제 복각할지 금태애미도 모르게되서 존-나꼬와서 뉴비들 손도못대고

나가버리는거 꽤있음.

당장 데차도 존나 옛날에 콜라보한 춘리랑 케미 없으면 몇년을 꼬왔는지 모르겠음. 좆구리는 말할것도없고

차라리 콜라보할거면 다 즐길수있게 라오처럼 하나씩 다 뿌리든가.

한정내면 당장 매출은 오르는데 길게보면 씹손해임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