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등이 시절이야 회사 2곳에서 빠꾸먹고 막 코핀 신삥으로 들어와서 돈 부족해서 빌빌대는거 알겠는데
각등이도 대사 보면 보일러 고장나서 회사에서 자고 간다거나 간식 싸가도 되냐고 묻는거나 대사 꾸준히 돈 부족하네 ㅅㅂㅋㅋㅋ
얘 클리포드 인자인가 갖고있는 중요 인물이고 각등이 버전에서는 인자 활용도 본격적으로 하는거 같은데 여전히 그지임 ㅅㅂ
차라리 린시엔 따라다니면서 얘가 돈 뿌리는거 줍는게 낫겠다
스파이더맨 이후 처음보는 흙수저 히어로..
닥등이 시절이야 회사 2곳에서 빠꾸먹고 막 코핀 신삥으로 들어와서 돈 부족해서 빌빌대는거 알겠는데
각등이도 대사 보면 보일러 고장나서 회사에서 자고 간다거나 간식 싸가도 되냐고 묻는거나 대사 꾸준히 돈 부족하네 ㅅㅂㅋㅋㅋ
얘 클리포드 인자인가 갖고있는 중요 인물이고 각등이 버전에서는 인자 활용도 본격적으로 하는거 같은데 여전히 그지임 ㅅㅂ
차라리 린시엔 따라다니면서 얘가 돈 뿌리는거 줍는게 낫겠다
스파이더맨 이후 처음보는 흙수저 히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