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전당3 깰수 있음?? Elo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47 작성일 2021-02-20 10:10:50 https://arca.live/b/counterside/21677696 안되면 뭐더 키워야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HOGAMGONIC 2021-02-20 10:11:09 류드밀라 없음? 펼쳐보기▼ Eloa 2021-02-20 10:11:26 스나금지라 펼쳐보기▼ HOGAMGONIC 2021-02-20 10:11:43 아 그러네 ㅋㅋ 우드픽커랑 스패로우 ㄱㄱ 펼쳐보기▼ 졸린개 2021-02-20 10:11:23 안될 것 같은데...우드픽커 스패로우는 반드시 키워서 쓰는거 추천함 펼쳐보기▼ 인생갓겜임 2021-02-20 10:11:41 3 힘들면 4못깨니 포기해 나도3 0초 남기고 깨니까 4는 시간이모자라더라 펼쳐보기▼ Eloa 2021-02-20 10:43:46 뭐키워야 되냐고 묻는데 뭔 포기하라 마라야 너나 포기해 펼쳐보기▼ 인생갓겜임 2021-02-20 10:46:06 *수정됨 아니 결론은 못깬다고 지금으론 ㅋㅋ 펼쳐보기▼ 탕건 2021-02-20 10:12:50 우드픽커랑 스패로우 필수다 카붕아..특히 우드픽커 체력셋 장비 채우고 은근 몸빵하는게 도움 많이 된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 각성 픽업 미나임 걱정말고 서윤 뽑아라 [8] 인생갓겜임 2021.02.20 142 0 각등이 피니쉬 ㄹㅇ 죡간지 ㄷㄷㄷ [1] 빵빵해 2021.02.20 111 0 건모티콘 좆같은 사람들 유쾌하게 지는 법 파이리몬 2021.02.20 75 0 본인 응애때 3000점까지 올라오면 처세술 마스터함 [3] ㅇㅇ 2021.02.20 90 0 공략 [초보육성 이터고갈편] 카운터사이드 2021년 2월20일 계정 육성 방향 로드맵. [36] 어반판타지 2021.02.20 17491 53 특적핵 융핵으로 바꿔먹는 애들은 캐릭 전부 풀초월에 만렙찍음? [3] HOGAMGONIC 2021.02.20 59 0 ✋질문 다이브 41층부터 보상차이 커? [5] 베르베르 2021.02.20 146 0 오늘도 달린다 [2] 토깡이 2021.02.20 53 0 전당 1-3 도대체 뭐임 [4] ㅇㅇ 2021.02.20 169 0 건틀렛 상대가 시그마, 마리아 대놓고 박아도 나유빈 꺼려짐 [7] ㅇㅇ (211.210) 2021.02.20 124 0 현재까지 쓴 메카닉 적성핵 용도 ㅇㅇ 2021.02.20 47 0 건틀렛 담주나 다담주 마리아 밴 될거같음? [6] ㅇㅇ 2021.02.20 95 0 건틀렛 각성캐 안쓰면서 싸우는것도 잼네 [2] 극한의가능충 2021.02.20 93 0 각서윤 vs 각유나 둘중에 하나밖에 못먹을거같은데 뭐 선택해야됨?? [2] aganewbie 2021.02.20 104 0 건틀렛 멋지게 끝내는 법 [6] 신화 2021.02.20 101 0 ✋질문 유닛/장비 몇칸까지 늘려야함? [4] 나이엘 2021.02.20 60 0 근데 건모 인성질이 왜 화나는거냐 [7] 아루엘 2021.02.20 132 1 응애탱크 퉁퉁퉁퉁하면서 다 지우는거 그거 대체 왜그리 센거임 [9] 닉크로 2021.02.20 92 0 건 인성질 떡밥 식으면 다음은 머임??? [11] 자니 2021.02.20 116 0 델타세븐덱 어떠냐 탄산수 2021.02.20 36 0 9900패키지에 에델들음? [2] 치이치이 2021.02.20 74 0 각서윤 뒤통수에 팬드던지면 백스탭판정 어떻게 남? [2] ㅇㅇ (175.123) 2021.02.20 63 0 건틀렛 나도 블레이즈 스피릿줘 [5] 결왕 2021.02.20 93 0 ✋질문 전당3 깰수 있음?? [8] Eloa 2021.02.20 147 0 건틀렛 나는 나유빈 잘만든캐릭이라고 생각함 [8] ㅇㅇ 2021.02.20 135 0 건모인성충도 아니고 각성캐인성충도 아닌데 이건 해봄 [2] 나는너무좋으니까 2021.02.20 60 0 예전에 -건-에서 강등위기 유저랑 붙은적이 있음ㅋㅋㅋ [6] 탕건 2021.02.20 118 3 나도건모는안쓰는데 [12] 찌리찌리 2021.02.20 106 0 진짜 소름돋네ㅋㅋㅋㅋ [5] 자니 2021.02.20 148 2 밥먹고 왔음 [3] 랜서 2021.02.20 62 0 내가 페도는아닌데 [4] 수램 2021.02.20 96 1 건모인성충은 아닌데 이건 좀 많이햇슴 [8] umtyson 2021.02.20 138 -4 스포)각등이 대사 왜이렇게 불쌍하냐 [5] ㅇㅇ 2021.02.20 141 0 건모티콘 논란으로 알수있는 점 [5] 프레스티지티모 2021.02.20 124 0 유탄소총병 클릭하면 부르르 떠는거 [5] ㅇㅇ (14.46) 2021.02.20 74 0 기어옵은 어디에 사용할 수 있을까 [3] 나는너무좋으니까 2021.02.20 57 0 렙업터좀 얼려줘ㅓㅓㅓ 카이저리움 2021.02.20 33 0 불렛 개사기세트인듯 [1] 김유톨맨 2021.02.20 81 0 이게 다 남의 불행을 기뻐하는 못된 마음때문에 문제인거임 [2] Zabanya 2021.02.20 63 0 빨리 친선전 나왔으면 좋겠다 ㅇㅇ (222.120) 2021.02.20 36 0 건모는 차단하면되는데 [10]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2.20 110 0 저번에 건하는데 인사하길래 맞인사하려고 건모티콘 찾는데 닉크로 2021.02.20 28 0 어이 신입,, 메카각은 살아있다 [3] 심장발전소 2021.02.20 67 0 지금 건틀렛에서 릴리 좋음? [2] HOGAMGONIC 2021.02.20 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2-20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