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층부터 34소대 육성이 덜 돼서 얻어맞고 터져버리는데

초기화권 지금 2개있어서 지금 한개 털어야될거같음

엔터프라이즈도 만들긴 했는데 개장재료 없어서 15렙임.. ㅋㅋ

이벤맵도 다털어서 걍 빨책도는중인데 여기서 쫄작 좀만 더해볼까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