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글고보니까 서윤 피 1인데 안뒤지는건 파이리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33 작성일 2021-02-20 10:15:22 https://arca.live/b/counterside/21677879 소총 때문임? 아까 각서윤 피1인데 팬드 맞고도 살아있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직무유기 2021-02-20 10:15:46 피 해 전 이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10:16:12 체력관련패시브 있는캐릭은 아무리딜쎄게들어와도 피1남게 설정되있음 펼쳐보기▼ 파이리몬 2021-02-20 10:16:42 그거 터지고 난 뒤인데 소총 때문임?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10:17:30 데미지가 부족하던가 소총둘중하나지 펼쳐보기▼ 크제나 2021-02-20 10:16:16 그 피달면서 다른 모션잇는애들은 피1로 모션다쓰고 죽음. 펼쳐보기▼ 솔화 2021-02-20 10:16:17 피해전이가 아니라 체력 발동형 패시브는 뭔짓을해도 최소 1남음 펼쳐보기▼ 파이리몬 2021-02-20 10:16:56 2번 다 터진 상태였음 펼쳐보기▼ 솔화 2021-02-20 10:17:22 그럼 그 순간에 소총 하나 젠된거 아님 횟수 채워서? 펼쳐보기▼ ㅇㅇ 2021-02-20 10:16:20 피해전이 100퍼 개또라이같음 펼쳐보기▼ 파이리몬 2021-02-20 10:17:19 ㄹㅇ 진짜 존나 골때림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보지" [60] 엔터 2021.02.20 5936 24 구인/구직 컨소 구함 펀쿨섹좌 2021.02.20 70 0 건틀렛 이 시점에서 새롭게 생각해봅니다 [4] Q3 2021.02.20 116 0 게임사 변동확률 이전에 더 이해 안갔던거 인상깊은이름 2021.02.20 58 0 팬드 출격기 질문 있음 [1] ㅇㅇ (218.147) 2021.02.20 73 0 만약인데 카사 주작질한거 없으면 천장친건 내탓인거야 상점누나가좋아 2021.02.20 50 0 건린이 특 [1] 어스름 2021.02.20 50 0 건모인성질을롤이랑 왜 비교하지 [6] 찌리찌리 2021.02.20 96 0 베로니카가 각힐데보다 좋은거같어 [5] ㅁㅁ 2021.02.20 131 0 ✋질문 전당4 밀때 양하림 없으면 많이 힘드나? [5] 슈퍼솔져혈청 2021.02.20 129 0 나도 건모티콘 당했는데 [2] 그라엘 2021.02.20 56 0 건틀랫 탭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4] ㅇㅇ (222.120) 2021.02.20 128 1 41렙 뉴빈데 이터니움 부족한거 정상맞지? [2] ㅇㅇ (221.158) 2021.02.20 77 0 요즘 재밌는 저격글이 없네 [4] 자니 2021.02.20 65 0 세라펠은 하랍픽업 끝나고 나올것 [1] 토깡이 2021.02.20 78 0 1-7쫄작할때 탱 누구씀? ㅇㅇ (222.97) 2021.02.20 42 0 베로니카 풀스작? [3] ㅇㅇ 2021.02.20 90 0 각수연 밴주에 대공용으로 펜드 키워야대나 [3] 닉크로 2021.02.20 92 0 건틀렛 다시 올라왔다 [18] 쿵쿵홍 2021.02.20 137 1 팬드로 각서윤 끊을때 각서윤 스킬빠지고 던져야돼? [5] ㅇㅇ (175.123) 2021.02.20 117 0 각서윤 씹새끼 염동소총 충전 존나 빨라 aganewbie 2021.02.20 64 0 우울한때는 글머리를 -건-으로 해봐 카붕이들아 [4] 탕건 2021.02.20 78 0 건모 관련 정리 [22] ㅇㅇ (218.154) 2021.02.20 2223 63 글고보니까 서윤 피 1인데 안뒤지는건 [10] 파이리몬 2021.02.20 133 0 나도 저번에 건모질 당했었음 [2] ㅇㅇ 2021.02.20 83 0 건틀렛 내가 받아본 건모라곤 [6] Eles 2021.02.20 185 0 ✋질문 자계 여기 순양함 없이 3페클 되냐? [3] 닉변되나 2021.02.20 66 0 나무게임 첨 해봣는데 [2] Cprris 2021.02.20 98 0 지원금은 접속 ㅎㅐ야주는거지? [3] 정보병 2021.02.20 55 0 건틀렛 왜 상대팬드는 내 각서윤 찢어버리는데 [6] ㅇㅇ 2021.02.20 183 0 다음 각성 픽업 미나임 걱정말고 서윤 뽑아라 [8] 인생갓겜임 2021.02.20 142 0 각등이 피니쉬 ㄹㅇ 죡간지 ㄷㄷㄷ [1] 빵빵해 2021.02.20 111 0 건모티콘 좆같은 사람들 유쾌하게 지는 법 파이리몬 2021.02.20 75 0 본인 응애때 3000점까지 올라오면 처세술 마스터함 [3] ㅇㅇ 2021.02.20 90 0 공략 [초보육성 이터고갈편] 카운터사이드 2021년 2월20일 계정 육성 방향 로드맵. [36] 어반판타지 2021.02.20 17491 53 특적핵 융핵으로 바꿔먹는 애들은 캐릭 전부 풀초월에 만렙찍음? [3] HOGAMGONIC 2021.02.20 60 0 ✋질문 다이브 41층부터 보상차이 커? [5] 베르베르 2021.02.20 146 0 오늘도 달린다 [2] 토깡이 2021.02.20 54 0 전당 1-3 도대체 뭐임 [4] ㅇㅇ 2021.02.20 170 0 건틀렛 상대가 시그마, 마리아 대놓고 박아도 나유빈 꺼려짐 [7] ㅇㅇ (211.210) 2021.02.20 124 0 현재까지 쓴 메카닉 적성핵 용도 ㅇㅇ 2021.02.20 47 0 건틀렛 담주나 다담주 마리아 밴 될거같음? [6] ㅇㅇ 2021.02.20 96 0 건틀렛 각성캐 안쓰면서 싸우는것도 잼네 [2] 극한의가능충 2021.02.20 94 0 각서윤 vs 각유나 둘중에 하나밖에 못먹을거같은데 뭐 선택해야됨?? [2] aganewbie 2021.02.20 104 0 건틀렛 멋지게 끝내는 법 [6] 신화 2021.02.20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10: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