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건리더보고 아이리 혼란박는거 밖에 못봤는데
왠 미친놈인가 싶어서 인성질 안하는건가
덕분에 모건으로 혼자 잘놀고있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내가 받아본 건모라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84
작성일
수정일
댓글
[6]
졸린개
Q3
Eles
Q3
Eles
Altac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이 시점에서 새롭게 생각해봅니다
[4]
116
0
게임사 변동확률 이전에 더 이해 안갔던거
58
0
팬드 출격기 질문 있음
[1]
73
0
만약인데 카사 주작질한거 없으면 천장친건 내탓인거야
50
0
건린이 특
[1]
50
0
건모인성질을롤이랑 왜 비교하지
[6]
95
0
베로니카가 각힐데보다 좋은거같어
[5]
131
0
✋질문
전당4 밀때 양하림 없으면 많이 힘드나?
[5]
129
0
나도 건모티콘 당했는데
[2]
56
0
건틀랫 탭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
[4]
128
1
41렙 뉴빈데 이터니움 부족한거 정상맞지?
[2]
76
0
요즘 재밌는 저격글이 없네
[4]
65
0
세라펠은 하랍픽업 끝나고 나올것
[1]
77
0
1-7쫄작할때 탱 누구씀?
41
0
베로니카 풀스작?
[3]
89
0
각수연 밴주에 대공용으로 펜드 키워야대나
[3]
91
0
건틀렛
다시 올라왔다
[18]
136
1
팬드로 각서윤 끊을때 각서윤 스킬빠지고 던져야돼?
[5]
117
0
각서윤 씹새끼 염동소총 충전 존나 빨라
64
0
우울한때는 글머리를 -건-으로 해봐 카붕이들아
[4]
78
0
건모 관련 정리
[22]
2223
63
글고보니까 서윤 피 1인데 안뒤지는건
[10]
133
0
나도 저번에 건모질 당했었음
[2]
83
0
건틀렛
내가 받아본 건모라곤
[6]
184
0
✋질문
자계 여기 순양함 없이 3페클 되냐?
[3]
66
0
나무게임 첨 해봣는데
[2]
98
0
지원금은 접속 ㅎㅐ야주는거지?
[3]
55
0
건틀렛
왜 상대팬드는 내 각서윤 찢어버리는데
[6]
183
0
다음 각성 픽업 미나임 걱정말고 서윤 뽑아라
[8]
142
0
각등이 피니쉬 ㄹㅇ 죡간지 ㄷㄷㄷ
[1]
111
0
건모티콘 좆같은 사람들 유쾌하게 지는 법
75
0
본인 응애때 3000점까지 올라오면 처세술 마스터함
[3]
90
0
공략
[초보육성 이터고갈편] 카운터사이드 2021년 2월20일 계정 육성 방향 로드맵.
[36]
17491
53
특적핵 융핵으로 바꿔먹는 애들은 캐릭 전부 풀초월에 만렙찍음?
[3]
59
0
✋질문
다이브 41층부터 보상차이 커?
[5]
146
0
오늘도 달린다
[2]
53
0
전당 1-3 도대체 뭐임
[4]
169
0
건틀렛
상대가 시그마, 마리아 대놓고 박아도 나유빈 꺼려짐
[7]
124
0
현재까지 쓴 메카닉 적성핵 용도
47
0
건틀렛
담주나 다담주 마리아 밴 될거같음?
[6]
95
0
건틀렛
각성캐 안쓰면서 싸우는것도 잼네
[2]
93
0
각서윤 vs 각유나 둘중에 하나밖에 못먹을거같은데 뭐 선택해야됨??
[2]
104
0
건틀렛
멋지게 끝내는 법
[6]
101
0
✋질문
유닛/장비 몇칸까지 늘려야함?
[4]
60
0
근데 건모 인성질이 왜 화나는거냐
[7]
13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