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카 스킨 오물오물거리는게 내 마음을 저격함...


건공이라 셋바패키지 사야되고 이번달 돈도 아껴써야하는데 쓰지도 않는 오르카 스킨 사야할 것 같음...


너무 치명적인데 오르카 밴 해야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