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인데 그 10마리 복제년 뽑아야됨? 바이오스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6 작성일 2021-02-20 10:22:25 https://arca.live/b/counterside/21678154 이제 패스 5렙인디 어카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빵빵레후 2021-02-20 10:22:54 15렙으로 명함만 따는것도 방법 펼쳐보기▼ 빵빵레후 2021-02-20 10:23:16 성능좋아서 충분히 2000주화 투자할 가치가 있다 펼쳐보기▼ ㅇㅇ (175.123) 2021-02-20 10:22:54 삭제 수정 PVE는 없어도 상관없대 펼쳐보기▼ 바이오스타 2021-02-20 10:23:22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팬드 당연히 레피줬지 ㅇㅇ 2021.02.20 89 0 건모는 좃도 관심없고 로우큐 펀치가 제일 화남 [3] ㅇㅇ (58.121) 2021.02.20 97 0 가은이 임신시키고 잠적하고 싶다 [1] 뉴에이지 2021.02.20 70 0 밥먹고 와서 댓글 읽는데 좀 아쉽네, [24] wins 2021.02.20 390 -22 빨리 격전 시즌이나 돌아왔으면 좋겠다 [5] Zabanya 2021.02.20 45 0 정보 내놔씻팔! [4] 아스피르 2021.02.20 77 0 이벤 상점 다 털면 다시 빨책 도는 게 나음? [3] ㅇㅇ (220.76) 2021.02.20 85 0 ✋질문 뭐부터키워야하는지 알려주는데스 [8] Axia 2021.02.20 107 0 나도 스테이크 먹고 싶다 [1] HOGAMGONIC 2021.02.20 42 0 저격하고싶음 [8] 파이리몬 2021.02.20 106 0 자유계약 메달 다딴 게이있냐? [9] 오소마츠상 2021.02.20 98 0 옆집 게임 신기한거 만드네 [15] 실론 2021.02.20 286 -1 솔직히 건모티콘 인성질한다고 저격하고 박제하는거 별로임 [4] 람네 2021.02.20 104 0 님들 협력소대 자주 씀? REDSUN5 2021.02.20 42 0 각서윤 리세계로 시작해서 각힐받고 들은 생각 [4] ㅁㅁ 2021.02.20 218 0 마늘치킨 넘무맛있어 [9] 보노본호 2021.02.20 98 0 늒네 열심히 달려서 에피 5 막바지까지 간 소감 [4] ㅇㅇ (219.240) 2021.02.20 84 0 각서윤 잡는 법 유유칼믹 2021.02.20 43 0 분탕쌍둥이 팬티는 입고다녔구나 [4] ㅇㅇ 2021.02.20 2604 0 류드배리어 생성됬는데 죽는건 무슨경우임? [9] ㅇㅇ 2021.02.20 92 0 건모로 불타는놈들 하스스톤 시키고싶다 [3] ㅇㅇ (175.123) 2021.02.20 69 0 ✋질문 선생님들 뉴비 편성 검사해주세요 [7] ㅇㅇ (110.5) 2021.02.20 93 0 오 하랍 110건쉽 맵에서 소환한 솔져들 지들끼리 싸우게만드네 [4] ㅇㅇ 2021.02.20 120 0 ✋질문 뉴비인데 그 10마리 복제년 뽑아야됨? [4] 바이오스타 2021.02.20 106 0 ✋질문 전당3은 야누스 썬볼 없으면 못함? [3] 트로피 2021.02.20 143 0 건틀렛 건 하기 전에 담배 세대 피고 와서 첫판했는데 [2] 탕건 2021.02.20 99 0 아 오퍼 공돌이 말고 이수연받을걸 [1] Zabanya 2021.02.20 77 0 이거 존메이슨 같은 외전캐들 [2] ㅇㅇ (59.7) 2021.02.20 61 0 ㅅㅍ) 이벤트 당일날 이장면 나왔을떄 힐데 까였냐? [4] dwsss 2021.02.20 130 0 건모 빡치라고 만든거 맞다고 했지않나 [1] 규 2021.02.20 71 1 스충70 넘으니 ㄹㅇ 신세계네 [2] 프레스티지티모 2021.02.20 137 0 이제 승패에 연연하지않겠어 [2] 랜서 2021.02.20 53 0 건틀렛 각서윤내서 적 로자소환하면 결왕 2021.02.20 82 0 왜 엔터뽑는거만 념글감 [11] 흑우중고 2021.02.20 203 -14 건틀렛 와 각서윤 4연속내는건 또 첨봤네ㅋㅋ [6] 조시커맨 2021.02.20 193 0 걍 하랍은 걸러야겠다 [1] 탄산수 2021.02.20 87 0 팬드 출격기 단타냐? [3] Zabanya 2021.02.20 90 0 구인/구직 막 폐사구간 돌파한 늒비 컨소랑 협력사 구함 [1] ㅇㅇ 2021.02.20 117 0 혹시 다음 로테 유나일까봐 융핵 함부로 못쓰겠다 닉크로 2021.02.20 51 0 모든 각성들은 모두 메카닉으로 손쉬운 파훼가 가능하다 [13] 직무유기 2021.02.20 187 0 저격 채널에 나도 저격 관련 글 쓴다 [4] 졸린개 2021.02.20 117 0 ✋질문 이거 엿바꿔먹어도 됨? [9] ㅇㅇ (124.56) 2021.02.20 99 0 건을 하니까 건모를 보게 되지 유유칼믹 2021.02.20 46 0 이 늒네는 컨소가 필요해요 [5] ㅇㅇ 2021.02.20 74 0 왜 건글에는 욕만 있는줄 아냐? [6] 자니 2021.02.20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10: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