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서 폰이랑 정들듯


스토리는 다 재밌었는데 막판에 리플킹이 환영 소환할때 퀸이나 나이트 나온건 그렇다쳐도

폰 나오는거 보고 웃었음 앤 대체 왜?


일단 스토리는 재밌게 봤는데 늒네라 그런지 5장은 좀 많이 아프다

그 이전까진 시원시원하게 밀어버릴 자신 있었는데 5장은 난이도 좀 있더라

조금 레벨 키워서 다시 오든 한번 꼬라박든 해야겠음


그리고 나중에 리플 시리즈 발매될때 폰 있으면 좋을거같아

강연 요키도 그렇고 이런 깨알같은 개그 삼류 악역들 좋아해서

오히려 리플 시리즈중 애보다 나이트가 가장 존재감없는거같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