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키워놨는데 전당같은곳엔 어짜피 꾸역꾸역 키워놓은 성능캐만들어감

특히 솔져나 메카닉은 구관방구관총 하운드아니면 안쓰는듯 소총병방패병 다 왜키웠나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