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가뭄에 콩나듯 가끔 이새끼 좃같다고 글 한두개씩 올라올땐 공감하기도 했는데
시도때도없이 초등학교 칠판에 떠든사람 적는 칠판마냥 이새기 건모티콘으로 인성질했대요 하면서 다같이 욕해달란거 거의 네이버 카페 애들 수준임
애초에 개발사에서 인성질하라고 만든 시스템이라고 언급까지 했는데 당하고 기분 개좃같으면 걍 차단하든가
컨소원, 협력사애들 만나면 인사해줘야해서 차단못함 <~~~~ 이건 진짜 개좃까는소리
예전에 가뭄에 콩나듯 가끔 이새끼 좃같다고 글 한두개씩 올라올땐 공감하기도 했는데
시도때도없이 초등학교 칠판에 떠든사람 적는 칠판마냥 이새기 건모티콘으로 인성질했대요 하면서 다같이 욕해달란거 거의 네이버 카페 애들 수준임
애초에 개발사에서 인성질하라고 만든 시스템이라고 언급까지 했는데 당하고 기분 개좃같으면 걍 차단하든가
컨소원, 협력사애들 만나면 인사해줘야해서 차단못함 <~~~~ 이건 진짜 개좃까는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