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벤 상점 다 털면 다시 빨책 도는 게 나음? ㅇㅇ (220.7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4 작성일 2021-02-20 10:24:15 https://arca.live/b/counterside/21678232 계속 이벤 돌리는 게 낫냐 재화 부족한 거 챙겨가는 게 낫냐 회사 렙 43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박살천사 2021-02-20 10:26:04 ㅇㅇ (220.76) 2021-02-20 10:27:22 삭제 수정 뭐가 더 잘 낳냐고 펼쳐보기▼ 박살천사 2021-02-20 10:28:05 무엇을 하더라도 결핍 상태 해소할 수 없으니까 고민하면서 에너지 낭비하지 말고 하고 싶고 할 수 있는걸 하면서 버티는 게 최선이다. 언제까지? 할만하다고 판단되는 시점까지(보통 6개월~1년 2개월 소요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각힐 보호막이펙트 너무별로임 [3] ㅇㅇ 2021.02.20 87 0 레이드 자기꺼 치지말라는게 뭔말임? [7] 헬로 2021.02.20 159 0 문의해본사람 답변오면 어떻게 알수있음? [1] ㅇㅇ 2021.02.20 43 0 늒네 솔져덱으로 다이브 클리어! [2] meru 2021.02.20 78 2 쯔바이 얼굴보면 무슨 장애 있는거같은데 [2] 루루카 2021.02.20 75 0 또 건모로 불타네 ㅋㅋ [3] ㅇㅇ (1.249) 2021.02.20 113 0 뉴비한테 각서윤 뽑고가라는데는 이유가 있구나.. [1] ㅇㅇ 2021.02.20 111 0 건틀렛 건모도 하위권에서 쓰는놈들이 문제아니냐 중기맨 2021.02.20 88 0 병신새끼 하나 저격함 [12] ㅇㅇ 2021.02.20 201 6 카운터 패스 끝나면 쌍둥이 [9] 토끼밭 2021.02.20 170 0 건틀렛 처음할때부터 오토해놓고 감정표현 차단해놓음 [2] 파탈리테 2021.02.20 98 1 팬드 레피를 풀로박아야 서윤 원콤냄? [3] Zabanya 2021.02.20 87 0 이제야 깻농ㅋㅋ [1] 세발낙지 2021.02.20 56 0 대놓고 비키니 입고다니는년 딸쟁이 2021.02.20 97 0 지부렙 9가 됐다 헤으응 [2] purple 2021.02.20 64 0 야 이거 아무리 봐도 c스트링인데 [3] 스크류바 2021.02.20 262 1 근데 2성자리 많이키우는거 별로같음 [3] ㅇㅇ 2021.02.20 101 0 건틀렛 팬드 당연히 레피줬지 ㅇㅇ 2021.02.20 89 0 건모는 좃도 관심없고 로우큐 펀치가 제일 화남 [3] ㅇㅇ (58.121) 2021.02.20 97 0 가은이 임신시키고 잠적하고 싶다 [1] 뉴에이지 2021.02.20 70 0 밥먹고 와서 댓글 읽는데 좀 아쉽네, [24] wins 2021.02.20 390 -22 빨리 격전 시즌이나 돌아왔으면 좋겠다 [5] Zabanya 2021.02.20 44 0 정보 내놔씻팔! [4] 아스피르 2021.02.20 77 0 이벤 상점 다 털면 다시 빨책 도는 게 나음? [3] ㅇㅇ (220.76) 2021.02.20 84 0 ✋질문 뭐부터키워야하는지 알려주는데스 [8] Axia 2021.02.20 107 0 나도 스테이크 먹고 싶다 [1] HOGAMGONIC 2021.02.20 42 0 저격하고싶음 [8] 파이리몬 2021.02.20 105 0 자유계약 메달 다딴 게이있냐? [9] 오소마츠상 2021.02.20 98 0 옆집 게임 신기한거 만드네 [15] 실론 2021.02.20 286 -1 솔직히 건모티콘 인성질한다고 저격하고 박제하는거 별로임 [4] 람네 2021.02.20 103 0 님들 협력소대 자주 씀? REDSUN5 2021.02.20 42 0 각서윤 리세계로 시작해서 각힐받고 들은 생각 [4] ㅁㅁ 2021.02.20 218 0 마늘치킨 넘무맛있어 [9] 보노본호 2021.02.20 98 0 늒네 열심히 달려서 에피 5 막바지까지 간 소감 [4] ㅇㅇ (219.240) 2021.02.20 84 0 각서윤 잡는 법 유유칼믹 2021.02.20 43 0 분탕쌍둥이 팬티는 입고다녔구나 [4] ㅇㅇ 2021.02.20 2604 0 류드배리어 생성됬는데 죽는건 무슨경우임? [9] ㅇㅇ 2021.02.20 92 0 건모로 불타는놈들 하스스톤 시키고싶다 [3] ㅇㅇ (175.123) 2021.02.20 68 0 ✋질문 선생님들 뉴비 편성 검사해주세요 [7] ㅇㅇ (110.5) 2021.02.20 93 0 오 하랍 110건쉽 맵에서 소환한 솔져들 지들끼리 싸우게만드네 [4] ㅇㅇ 2021.02.20 120 0 ✋질문 뉴비인데 그 10마리 복제년 뽑아야됨? [4] 바이오스타 2021.02.20 106 0 ✋질문 전당3은 야누스 썬볼 없으면 못함? [3] 트로피 2021.02.20 142 0 건틀렛 건 하기 전에 담배 세대 피고 와서 첫판했는데 [2] 탕건 2021.02.20 99 0 아 오퍼 공돌이 말고 이수연받을걸 [1] Zabanya 2021.02.20 77 0 이거 존메이슨 같은 외전캐들 [2] ㅇㅇ (59.7) 2021.02.20 6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20 10:28 +1 +2 +3 +4